"행복민원실 환경개선 및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 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기간
- 2017-11-27 09:00 ~ 2017-12-06 18:00
- 마일리지
부여점수 - 0
- 내용
안녕하십니까?
부산시에서는 시민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금년에 행복민원실 리모델링을 실시하고, 여권 및 원스톱업무 서비스를 개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민 여러분들의 이용 민족도를 조사하여 민원서비스 개선의 귀중한 자료로 활용코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17.11.27(월) ~ 12.6(수)
* 조사대상 :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방문자 누구나(회원 또는 비회원)
* 참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 문 의 처 : 부산광역시 통합민원담당관실(051-888-1455)
- 설문결과
-
- 1. 우리 시 민원실을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까?(방문 경험 없으시면 8번으로 이동)
-
①있다66.67%
-
②없다8.70%
-
①있다
- 2. 귀하의 민원실 방문 목적은 무엇인가요?
-
①여권발급19.08%
-
②원스톱민원7.63%
-
③어디서나 민원처리 등 서식민원11.45%
-
④민원상담 및 문의20.61%
-
⑤기타15.27%
-
①여권발급
- 3. 민원실 위치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18.60%
-
②만족41.09%
-
③보통10.85%
-
④만족하지 못함 3.10%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4. 여권민원 창구 및 원스톱민원 창구 배열 위치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운 만족21.71%
-
②만족38.76%
-
③보통10.85%
-
④만족하지 못함2.33%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운 만족
- 5. 민원창구 시설(순번 기기, 업무안내 모니터, 대기의자 등)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22.22%
-
②만족38.10%
-
③보통11.11%
-
④만족하지 못함0.00%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1.59%
-
①매우 만족
- 6. 아주라휴게실 시설(수유실, 놀이방, 기저귀 교환방)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 19.53%
-
②만족35.16%
-
③보통16.41%
-
④만족하지 못함1.56%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78%
-
①매우 만족
- 7. 민원인 편의시설(민원24,장애인존,건강존)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18.60%
-
②만족39.53%
-
③보통13.95%
-
④만족하지 못함0.78%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78%
-
①매우 만족
- 8. 민원실 환경개선(편의용품 구비 등)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
①주관식100.00%
-
①주관식
- 9. 맞춤형 배려 “여권우대 전용창구” 서비스 제공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 20.44%
-
②만족41.61%
-
③보통10.95%
-
④만족하지 못함2.19%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0. 종전 안내창구에서 여권신청서 검토 후 배부하던 번호표를 여권신청인이 직접 발행하는 것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여권번호표 순번기” 이용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 21.17%
-
②만족45.99%
-
③보통8.03%
-
④만족하지 못함0.00%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1. 여권접수와 동시에 여권 우편수령 및 국제운전면허증 신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여권업무 원스톱 민원처리제”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 25.55%
-
②만족38.69%
-
③보통 8.03%
-
④만족하지 못함2.92%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2. 여권업무서비스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
①75.54%
-
①
- 13. 원스톱민원 창구 위치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18.98%
-
②만족43.80%
-
③보통11.68%
-
④만족하지 못함0.73%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4. 원스톱민원 창구의 안내 내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20.44%
-
②만족41.61%
-
③보통12.41%
-
④만족하지 못함0.73%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5. 원스톱민원 서비스 제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①매우 만족 20.90%
-
②만족42.54%
-
③보통9.70%
-
④만족하지 못함1.49%
-
⑤매우 만족하지 못함0.00%
-
①매우 만족
- 16. 원스톱민원업무서비스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
①주관식75.54%
-
①주관식
- 1. 우리 시 민원실을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까?(방문 경험 없으시면 8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