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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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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정 교과서 } = 양 날의 칼 = 필요한 한국사회 = { 최고의 명사수 }

내용
KOREA 의 국정 교과서 는

←⇔ 양 날의 칼 ⇔→

조화 되고 종합 되어야

국민이 살고

나라가 보전 될수 있다

.

( 4 . 19 → 5 . 16 → 6 . 10 ) ←⇔→ ( 김일성 → 김정일 → 김정은 )

.............................←⇔ 양 날의 칼 ⇔→.............................

.

( 4 . 19 민주 혁명 성공 ) ←⇔→ ( 5 . 16 군사 혁명 성공 )

..........................←⇔ 양 날의 칼 ⇔→.........................

.

( 경상도 ) 영호남 지역감정 ( 전라도 )

............←⇔ 양 날의 칼 ⇔→............

.

( 불 교 ) 함께 믿는 국민 ( 기독 교 )

........←⇔ 양 날의 칼 ⇔→........

.

( 미국 . 군사 우방 ) ←⇔→ ( 중국 . 경제 우방 )

...................←⇔ 양 날의 칼 ⇔→...................

.

.

국토 의 환경 에도

( 아시아 대륙 ) ←⇔→ ( 태평양 대양 )

( 꽃 피는 봄 ) ←⇔→ ( 낙엽 지는 가을 )

( 비 오는 여름 ) ←⇔→ ( 눈 오는 겨울 )

.

.

조화 되고 종합 되는

{ 국정 교과서 } 필요한 한국사회

.

.

한강 의 기적 5 . 16 군사정부의 ( 공 ) ( 과 ) 물려 받은

박근혜 대통령 정부에서

국정 교과서 는

( 4 . 19 민주 혁명 ) 의 ( 민주 정치 발전 )

( 5 . 16 군사 혁명 ) 의 ( 한강의 기적 경제 발전 )

조화 되고 종합 되는

국정 교과서 편찬 되어야 한다 .

조화 되지 않고 . 종합 되지 않는

역사 를 기록하면

10 . 26 과 같은

역사 교과서 단절이 된다

.

다음 정부에서는

5 . 16 시대 인물이 사라져 간다

조화 되지 않고 . 종합되지 않는

역사 기록 은

5 . 16 시대 인물과 함께 단절 된다

.

5 . 16 시대 인물은

필사 즉생

되어야 하는 역사의 시기 다

.

.

☆ 햇 볕 정 책 ☆

김대중 대통령

.

I M F → 고금리에 → { 한강의 기적 경제 } → 내어주고 →

일본 에 → { 독도 바다 } → 공동수역 내어주고 →

.

남북이 조화되는 ⇒ 유라시아 대륙으로 ⇒ 발전 ⇒

노무현 대통령이 계속한 ⇒

.

★ 햇볕 정책 이 빛을 잃고 있다 ★

.

.

( 남 ) 과 ( 북 )

조화 되지 않고 . 종합 되지 않은면

←↔ 아 니 면 ↔→


대립하는 역사에서 전쟁 발생하게 되고

(( 제 2 의 6 . 25 전란 ))

.

민주 통일 되는가 ⇒

전란으로 파괴되는 ( 북 ) 을 흡수해서 국가 유지할수 있는가

.

공산 통일 되는가 ⇒

민주화 독선이 되는 5000 만의 ( 남 ) 을 통치 할수 있는가

.

제 2 의 휴전 상태 에서

.... 전란 의 피해를 받고 ....

( 남 ) 도 ( 북 ) 도

→ 함께 망해 가는가 →

.

.

{ ⇒ 1 등 사수,,,,,,,,,,,,,,⇒ 싸워서 승리 한다

{ ⇒ 명 사수,,,,,,,,,,,,,,,,,⇒ 싸우지 않고 승리 한다

{ ⇒ 최고의 명사수,,,,,,,,⇒ 승리하지 않고 평화를 지킨다

.

.

1 등 사수 ,,,,,,,,,,,,,,,,,,,,⇒ 싸워서 승리 한다

(( 제 2 의 6 . 25 전란에 파괴 되고 ))

민주 통일

전란으로 파괴되는 ( 북 ) 을 흡수해서 국가 유지 해야 한다

공산 통일

민주화 독선이 되는 5000 만의 ( 남 ) 을 통치 해야 한다

.

.

명 사수,,,,,,,,,,,,,,,,,,,,,,,⇒ 싸우지 않고 승리 한다

,,,,민주 통일,,,,

( 북 ) 을 흡수 해서 국가 유지 해야 한다

새터민 1000 만 명이

서울 에 온다

,,,,공산 통일,,,,

민주화 독선이 되는 5000 만의 ( 남 ) 을 통치 해야 한다

.

.

최고의 명사수,,,,,,,,,,,,,,,⇒ 승리하지 않고 평화를 지킨다

( 남 ) 과 ( 북 ) 이

조 화 되 고 = 종 합 되 는

남북 협력

평화 통일

{ 대 KOREA 시대 }

새 역사 창조

.

.

( 남 ) 과 ( 북 )

조화 되지 않고 . 종합 되지 않으면

←↔ 아 니 면 ↔→

.

( 미국 ) 세계 지배 전략에 필요한,,,,,,,,,,,,,,남쪽 KOREA

( 중국 ) 5000 년 역사에 연계되는,,,,,,,,,,,,,북쪽 KOREA

.

( 남 ) ( 북 )

2 국 시대

대립하고 . 전쟁하는

500 년 역사 계속

(( 역사는 되풀이 되는 교훈 ))

.=. 3 국 시대 .=. 대립하고 . 전쟁하는 . 500 년 역사 .=.

.=. 되풀이 .=.

.

.

정치 가 있어야 하는 곳은

{ 국회 }

여당 은

한강 기적의 경제 발전 = 조화 되고 =종합 되는 = 역사 교과서

야담 은

민주 정치 발전 = 조화 되고 = 종합 되는 = 역사 교과서

.

살아도 { 국회 에서 } 살고

죽어도 { 국회 에서 } 죽고

.

국민의 역사 교과서 편찬 하라

.

.

거리 에 나오지 마라

거리 는

국민 의 생활 터전 이다

중진국 상태에 정체 되어 있는 경제

죽기 살기로

생활 하는 국민이 있다

.

.

독선이 되는 민주화

←⇔ 지금 까지는 ⇔→

박정희 군사 쿠테타 인권탄압에 모든 책임 돌리고

민주화 는 {{ 천사 표 }} 로

시위 해 왔다

.

.

2 년 뒤에는

19 대 대통령 정부 새 역사가 시작 된다

.

5 . 16 시대는

인물과 함께 역사가 지나 가고

책임도 함께 지나 가게 된다

.

.

독선이 되는

민주화 시대 에서

책임도 함께 갖게 된다

.

.

역사 는

국민 의 생활이다

.

.

5 .16 군사 쿠테타 박정희 정부에서

( 김대중 )( 김영삼 )

탄압 받은 것은 →

→ 20 년 이다

.

.

전라도 에서 ( 영삼 이 새끼 )

경상도 에서 ( 대중 이 새끼 )

권력 대립 은 → →

→ → 40 년 이다

.

( 새끼 ) 가 ( 새끼 ) 를 쳐서

( 계 ) 로 갈라지고 ( 파 ) 로 갈라지고

권력 대립 하고 있는 → → →

→ → → 55 년 이다

.

독선이 되는 민주화 의

( 새끼 ) 와 ( 새끼 ) 와

( 새끼 ) 의 ( 새끼 ) 들이

국민 한테

책임 받아야 한다

.

.

5 . 16 시대가

책임 지고 있는 ( 현 ) 정부 에서

양날의 칼이

조화 되고 종합되는

국민의 역사 교과서 편찬하라

.

거리에 나오지 마라

{ 국회에서 }

살아도 살고

죽어도 죽고

국민의 역사 교과서 편찬하라

.

.

**********************************

역사 가 보고 있다

**********************************

....대통령 망명....

....대통령 총격....

....대통령 구속....

....대통령 구속....

....대통령 투신....

**********************************

역사 가 보고 있다

**********************************

.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국민 이 보고 있다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조화 되는 내용 } 과 { 종합 되는 내용 } 은

= 국정 교과서 =

학교 에서 교육

.

( 다른 내용 ) 과 ( 틀리는 내용 ) 은

,, 참고 자료 ,,

( 자율 학습 )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국민 이 보고 있다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대한민국 시대

19 대 대통령 정부 ⇒ 까지는 ⇒

.

20 세기

전란시대

이승만 대통령 ( 독재 정치 ) 시대 인물이 ........ 아직은 살아 있다 .....

4 . 19 민주혁명 시대 인물이 ⇒ 민주 정치의 ⇒ 원조 가 되고 있다 ⇒

5 . 16 군사정부 시대 인물이 ⇒ 한강의 기적 ⇒ 말 하고 있다 ⇒

5 . 18 광주 사태 인물이 ⇒ 민주화 에 ⇒ 대접을 받고 있다 ⇒

3 김 시대 ( 영삼이 대중이 종필이 ) ⇒ 하나 는 ⇒ 생존 할수 있다 ⇒

.

→ (( 빨리 빨리 )) → (( 한국 사회 )) →

.

20 대 대통령 정부 ⇒ 에서는 ⇒

→ 국민이 바뀐다 → 인물이 바뀐다 → 역사가 바뀐다 →

.

. 신세대 국민과 함께 .

21 세기

세계화 시대

KOREA 의 역사가 시작된다

.

.

....................

북한 은

....................

남한이 가로막고

미국이 경제봉쇄 하는

( 고립된 사회 )

중국에 연계되는 ( 물류 ) 와 ( 인류 )

5000 년 동안

중국에 연계되어온 ( 영토 ) 와 ( 주민 )

중국에 연계되는 발전

중국의 경제대국 발전 전략에 연계되어

북한의 중심은

경제발전 정책으로 진행하게 된다

남한이

미국에 절대 유착되는

북한 고립 전략으로

북한의 역사는 중국에 연계된다

왕조시대 역사 가

3 대 에서 안정되는 인류의 역사 에서

3 대 김정은

유럽에서

소년기 교육

북한사회 가 변화하는 역사 진행하게 된다

50 년동안

북한을 통치 할수 있는

김정은

지구 온난화

북극 항해 시대

유라시아 대륙 순환하는

인류의 물류 대 발전시대 에

중국이 진행하는 일대 일로

러시아가 진행하는 신동방

북한의 나진항에서

북극 항해 유라시아 대륙순환 항해 하는

북 태평양에서

태풍에 안전한

나진항

천혜의 항구

북극 항해 시대

북한 발전

.

,,,,,,,,,,,,,,,,,,,,,,,,,,,,,,,,,,,,,,,

.

민주주의 도 사회주의 도

인류 의 문명 에서

탄생 되었다

.

조화 되지 않으면

경쟁하는

문명의 대립이 된다

.

남한에서 30 대 정치인

김정은 만한 역량 있는가

.

민주주의 자유시장 경제

경제 에서는

3 대 세습 되고 있다

30 대 에서

경제 인물

역량 있는가

.

민주화 는

장점이 되지 않고

대립 하고 발목 잡는

단점이 되고 있다

.

책임이 없는 자유

책임이 없는 인권

독선이 되는 결사 반대

.

결혼 포기

출산 포기

생명 포기

인류 의 문명 이 상실 된다

.

,,,,,,,,,,,,,,,,,,,,,,,,,,,,,,,,,,,,,,,

.

박근혜 대통령이 말하는

유라시아 이니셔티브 는

휴전선에 막혀 있다

김대중 대통령의 햇볕정책

노무현 대통령의 북한 방문

단절 되고

세월호 정국에 국력 손실되고

성완종 비리에 국력 손실되고

메르스 과잉에 국력 손실되고

국정 교과서에 국력 손실되고

2016 년은 총선 정국

2017 년은 대선 정국

.

남성이 대립해온 역사에서

여성 대통령의

{ 천 기 }

지나가고 있다

.

,,,,,,,,,,,,,,,,,,,,,,,,,,,,,,,,,,,,,,,

,,,,,,,,,,,,,,,,,,,,,,,,,,,,,,,,,,,,,,,

.

2016 년에

( 총선 ) 에서 정치가 분열되고 국민이 분열되고

2017 년에

( 대선 ) 에서 정치가 분열되고 국민이 분열되는

.

국정 교과서 는

.

다음 정부 다음 정부

에서

노인네 폐지수집 대상으로

재생 용지가 된다

.

5 . 16 세대가 말하는 역사는 ↔ 민주화 세대가 부정하고

민주화 세대가 말하는 역사는 ↔ 5 . 16 세대가 부정하고

정치가 분열되고 ↔ 국민이 분열되는

국정 교과서를

.

신세대 국민이

배울것 같은가

믿을것 같은가

.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국민 이 보고 있다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조화 되는 내용 } 과 { 종합 되는 내용 } 은

= 국정 교과서 =

학교 에서 교육

.

( 다른 내용 ) 과 ( 틀리는 내용 ) 은

,, 참고 자료 ,,

( 자율 학습 )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국민 이 보고 있다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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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naver.com/koreayu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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