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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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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월호 { 특별법 }

내용
.

................세 월 호 { 특 별 법 } 대 상 ................

(2014년 대한민국) , 정부 , 기업 , 국민 , 세월호 수학여행 학생 , 학부모 , 학교선생 ,

.....< 진실보다 사실이 인류의 역사입니다 . 생활의 사실이 인류의 문명입니다 >.....

​세월호 사고 발생한 ≒ 사실에서 ≒ 우리학생을 잃어버리지않는 우리나라 역사 발전 할수있습니다

.

..............{ 이 순 신 장 군 } 사 즉 필 생..............

⇔ 새월호 사고 수학여행 학생 학부모 학교선생님 ⇔ 특별법 대상이되어서 싸워야 승리 할​수있습니다

.

......................< ㉠ 보도내용 >.......................

= 수학여행 답사 = 비행기타고 제주도에 갔다 왔습니다​

( 세월호타고 . 제주도에 갔다 오는 사실답사 않했습니다 )

= 화물과적하는 세월호선체 기울기상태 답사 안했습니다. = 구명정상태 답사 않했습니다 =

<< 학교 선생님 . 학부모회 . 학생회 >>[ 특별법의 대상입니다 ]

.

...............< ㉡ 세월호 수학여행 출항 >.................

= 인천항에 출항금지 = 세월호 출항 과정 확인 않했습니다 =

........= 세월호 화물 과적상태 확인 않했습니다 =.......

<< 학교 선생님 . 학부모회 . 학생회 >>[ 특별법의 대상입니다 ]

.

< ㉢ 세월호 수학여행 항해 > ⇒ 인천항에서 ⇒ 맹골수로

= 화물과적한 세월호선체 기울기상태 확인안했습니다 = 구명정상태 확인않했습니다 =

<< 학교 선생님 . 학생회 >>[ 특별법의 대상입니다 ]

.

수학여행학생 , 학부모회 , 학교선싱님 , {특별법} 대상에서 책임이 없는 , 예외대상이되면

.......<< - 다음 수학여행에서 - 다음 정부에서 - >>.......

선주가 선사경영을 잘못하고 + 선장이 항해를 잘못하면 = 같은 사고 발생하게됩니다

.

....[ 세월호 사고 상태 ]....

= 같은 세월호 안에서 = 같은 학교 = 같은 반 학생 =

① 기울어지는 선실에서 친구를 도와주면서 자신을 구조한 학생이 있습니다

② 기울어지는 선실에서 . . . . 사고를 받은 학생이 있습니다 . . . .

.

.... << 비 교 >> - - 교통사고 - -....

① 교통신호등 ( 법 ) 예외되고 ⇒ 사고 현장의 교통경찰 수신호 받습니다

........[신호등 ( 법 ) 대로 ⇒ ⇒ 보행하고 주행하면 ⇒ ⇒ 사고 확대됩니다.......

② 사고현장에서 수신호하는 소수의 교통경찰이

.......전구간의 보행자와 주행차량을 안전하게 수신호 할수없습니다........

..( = 보핼자와 = 차량운전자가 = 자 신 의 안 전 을 지 켜 아 합 니 다 = )...

.= 세월호 사고에서 = 친구와 승객을 도와주면서 = 자신과 함께 구조된 =.............

.( 학생과 승객이 { 특별법 } 에서 국민의 생활을 지키는 = 기준입니다 = ).

.

............................<<<<< 택시 준법 투쟁의 .예. >>>>..................................

준법이 투쟁이되면 < ≒ 세월호 사고 가족의 특별법 기소권 수사권이 투쟁이되면 ≒ >

''''''''''''''''''( 국민의 생활이 정지되는 국력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

.

<< 택시 운행 >> 단거리 승객 승차 거부 . 신호 위반 . 과속 운행에

= = 단 속 강 화 = = 택시운행 교통법을'''' 원칙대로 적용하면 = =

...<<<<< 택시들이 법을 지키는 준법투쟁을 결의합니다 >>>>>...

.

- - 국민생활의 현실 - - 서울시내 도로용적 이상으로 과밀하게 주행하는 자동차 - -

............(신호위반 . 차간 안전거리 위반 . 속도위반) - - 최대한 사용하면서...........

..............- - - 천 - 만 - 서 - 울 - 시 - 민 - 생 - 활 - 유 - 지 - - -.................

- - 도로용적 이상으로 과밀하게 주행하는 - - 서울시내 차량 (사이)( 사이)( 사이) 에서 - -

....<<< = 택시들이 = 교통신호 지키고 + 안전거리 지키고 + 규정속도 지키고 = >>>....

.

......................<<< 준 법 투 쟁 운 행 하 면 >>>.........................

서울시내 전체 차량의 주행흐름이 장해를받고 정체되고 정지하게 됩니다

......<<천만 서울시민의 생활이 정지되고 물류수송이정지되고 >>......

....국민의 생활이 집중된 서울에서 국력의 손실이 발생하게됩니다......

.

...................<<< 전체 교통법적용을 철회하고 >>>....................

...... - - - 일부택시의 과도한 위반행위를 단속하게됩니다 - - -.......

.

((( 세월호 사고 가족의 특별법기소권수사권이 현실에서 적용되면 )))

........국민생활이 정지되고 국력이 손실되는 장해가 발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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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월호 사고 가족의 특별법 기소권수사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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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에서 여당 야당 합의한 입법권을 부정하고 ... 대통령 면담 요청

㉠ 민주정부에서 국회의 입법권이 부정되고 ...대통령의 특별법 추진으로 국정을 운영하게 됩니다

㉡ 한강의 기적으로 발전해온 우리나라 역사가 손실됩니다

.

...........동아시아 5000 년 역사..........

[ 중공(중국) . 소련(러시아) . 일본 . 조선 ] = 최초의 민주주의 대통령 선거 = 대한민국 =

6 . 2 5 대전란 == 세계 의 이념 과 군사력 대립 == 휴전선 정전 == 동서 냉전시대 대립

* 빈곤 * 문맹 * 분단의 위험 * ⇒ 불가능한 현실에서 (경제)(국방)(교육)(민주) 한강의 기적 발전

3 0 만 국군 베트남전 참전

( 점령 불가한 정글전 ) 에서 (( 한국군 전술기지 운용 )) = (( 한국군 작전지역 안전 유지 ))

( 도로 . 교량 . 학교 ) = = 건설 = = 대민 진료 = = 평화의 국군 임무 수행 = = 국 위 선 양 = =

제 1 의 기적 경제발전 + 제 2 의 기적 국방 발전 + 제 3 의 기적 교육 발전 + 제 4 의 기적 민주 발전

.....한시대 . 한 세대 에 .....한강의 기적 발전.......

***********************************

..... 민 * 주 * 화 * 확 * 대 * 에 * 서 * 독 * 선 * 이 * 되 * 는 * 한 * 국 * 사 * 회 .....

.....사회 전 분야에 자기 중심적 주장 < O O 반 대 대 통 령 O O >.....

.................세월호 사고 가족의 특별법 기소권수사권은..................

사회전분야에 확대....자기 중심적으로 < o o 반 대 대 통 령 o o > 특별법기소권수사권....투쟁사회변화

,,,,,,,,,<<<< 만인의 만인에대한 투쟁이 발생하게 됩니다 >>>>,,,,,,,,,

최선을 바라는 세월호 사고 가족의 고통과 노력은 ....결 . 과 . 에 . 서....최하의 한국사회 발생하게 됩니다

************************************

............대한민국 정부 19 대 정치 현실.............

< 3 류 정치 타개책으로 실행한 .. 국회 선진화 법 ..>

3 류 정치에서 ⇒ 2 류 정치 발전과정 노력하지않고 **** 선진화 법 소유 ****

3 류 정치의 야당이 여당이 되지않으면 국법이 진행될수 없는 상태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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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월호 사고 가족의 고통과 노력으로 ...국회에서 여당야당이 합의하는 특별법이 진행 되었습니다 )

정치혼란으로 국민의 신뢰를 받지 못하는 국회에서

..세월호 큰 사고에 ..여당야당이 합의하는 민주정치 입법부의 본분을 이루었습니다

사법부에서 특별법이 시행되고 행정부에서 추진되는 우리나라 국가발전을 국민의 주권으로 성취합시다

.

민주주의 근본은 ... 도덕이 아닙니다 ... 법이 아닙니다 ... 국민의 주권 선택 입니다

좋은 사과를 먹는 세상이 되고 ... 나쁜 사과를 먹는 세상이 될수 있습니다

.≡. 민주정부는 국민이 선택하는 국민 자신입니다 .≡.

정부에서 잘하는 일을 쌓아가는 세상 ... 정부에서 잘못하는 일을 비난하는 세상

.≡. 국민 자신의 세상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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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에서 합의된 특별법이 ... 사법부에서 시행되는 과정은 ...

... 더 한 ...어려움이 있을것입니다 ...

국회에서 합의되고 ... 사법부에서 새행되는 특별법이 ... 행정부에서 추진되는 과정은 ...

... 더 큰 ... 어려움이 있을것입니다 ...

세월호 사고 가족 + 국민과함께 =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

************************************

<< 단 식 투 쟁 >> 잘못 하고 있습니다

단식하면 , 배 고프고 , 기운 떨어지고 , 지게 됩니다

,,, 동정심 받는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 동정심으로 이길수 없습니다 ,,,

000 잘 먹고 000 많이 먹고 000 기운내서 000 싸우고 000 이겨야 합니다 000

( 가슴에도 묻을수 없는 아들딸 몫만큼 살면서 )

국회에서 합의되는 특별법이 사법부에서 시행되고 행정부에서 추진되게합시다 )

************************************

단식과정에서 사고 발생하면

​** 세월호 사고 가족이 희생됩니다 **

** 정부는 타격을 받게되고 ** 정치는 혼란으로 < 책임없는 > 목소리만 커질것입니다 **

국민의 생활이 장해를받고 우리나라 역사가 손실됩니다

...세월호 기울어지는 선실에서 구명의를 입고서도 ...

( 학교생활에서 가장 즐거운 수학여행을하고있는 카톡을 보내준 우리학생들이 )

............우리 나라에 바라는 것은 아니겠습니다...............

자식한테 부모가 단식하고 사고되는것은 ... 사랑이 아닙니다 ...

부모한테 자식이 단식하고 사고되는것은 ... 사랑이 아닙니다 ...

************************************

먹고 사는 음식은 생명의 근본 입니다...인류생활의 근본 입니다...문명의 근본 입니다

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단식은 의사의 진료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 투 * 쟁 * 이 * 되 * 는 * 단 * 식 * 은 ********

....언제....어디에서....누구에게도....이용될수없고....인정될수없고....평가될수 없습니다....⁠

************************************

자동차 - 땅위에서 주행 = 정지하면 = 안전한 상태

비행기 - 하늘에서 비행 - 정지할수 없습니다 = 기장이 전권 의 책임으로 = 운항

여객선 - 바다에서 항해 - 파도 자체가 - 선박에 위험대상 = 선장의 전권 과 책임으로 항해

(++++ 세월호 사고 ++++ 선장 = 한명의 부실한 항해에서 ++++ 사고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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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 세계 대전

* * 한명의 사고발생에서 대전으로 확대 * * 인류 의 역사 진행에서 * * 최대 희생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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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월호 사고 )

* * 한명의 선장 * * 부실 항해에서 사고발생 * * 한국 사회에 장해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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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정치 = 7월선거에서 어려움받고서도 8월에 특별법을 여당과 합의하는 국회의 본분을 하고있습니다

문제인 = 어려운 현장에 가서 = 단식사고 예방하고있습니다

대통령 = 정부 타격받는 어려움에서 국정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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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수영장하고 - 바다는 - 다름니다.

바다에는 달의 인력으로 세계 전체 바다물이 움직이는

= 밀물 썰물 = 조류가 있고 = 태풍도 발생하는 파도가 있습니다

(( 수영을 하는 사람도 - 옷 입고 - 바다에 빠지면 - 수영하기 어렵습니다 ))

**** 정말 나쁜 세월호 선장 ****

** 기울어진 세월호 에서 ** 구명정에 옮겨타다가 ** 미끌어져 ** 바다에 빠지면 **

** 수영하기 쉽게 ** 바지 벗고 나왔습니다 **

.............. 그렇게 까지 하면서..............

( 우리학생은 구조하지 않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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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에서는 선장이 항해를 잘해도 - 외부요인으로 - 사고 발생할수 있습니다

....여객선 선실에 = ( 구명의 + 오리발 + 물안경 + 산소 호흡기 ) = 보관....

세월호 사고와 같은 상황 = 기울어지는 선실 안에서 = 대기하는 학생 승객 =

..{ 구명의 입고 + 오리발 신고 + 물안경 쓰고 + 산소 호흡기 메고 }..

= 기다리라는 말 = 듣고 = 믿고 = 즐거운 수학여행하는 카톡하고 =

........{ 선체가 전복되면서 * 선실안에 바다물이 들어오면 }..........

0 0 0 0 0 선원 + 선생님 = 인도 받고 = 나올수 있습니다 0 0 0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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