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4 하반기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신청 요강

내용
(재)부산문화재단 공고 제2014-155호

2014 하반기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신청 요강

(재)부산문화재단에서는 부산 지역 문화예술 나눔 활동의 사회적 확산을 위해 문화나눔 활동에 의지가 있는 커뮤니티를 직접 지원합니다.

아래 신청 접수 요강을 읽으신 후 신청을 희망하는 커뮤니티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업명 : 문화나눔 커뮤니티 지원 사업

▢ 사업대상 : 총 4-6개 커뮤니티(커뮤니티 당 최대 100만원까지 신청 가능)

▢ 신청자격 : 문화나눔 활동에 의지가 있는 부산지역 비영리 민간 단체 및 3인 이상의 시민 커뮤니티 대표

▢ 지원내용 (1개 이상 택일, 중복 신청 가능)
① 장비 임차비 : 공연 장비, 버스 임차 등
② 재료 구입비 : 물감, 색종이 등 활동 시 필요한 재료 구입

▢ 신청기간 : 공고일 - 7월 25일(금) 18:00

▢ 사업기간 : 2014년 7월 30일(수) - 10월 5일(일)

▢ 신청방법 : 첨부 파일에서 신청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제출방법 : 이메일(yjbusan@bscf.or.kr) 및 팩스 접수 (F:051-744-7707)

▢ 문 의 :부산문화재단 문화복지팀 (T:051-745-7265)

▢ 결과발표 : 2014년 7월 29일(화) 18:00 예정

▢ 유의사항
① 비영리 활동에 한해서 지원
② 커뮤니티 당 지원 내용이 최대 1,000천원을 넘을 수 없으며, 예산 집행은 본 재단이 직접 진행 함
③ 선정된 커뮤니티 대표 및 구성원 사전 협의 반드시 참가
④ 문화나눔 활동 시 현장 영상 및 사진 촬영 협조
⑤ 소모성 혹은 2만원 이내 재료가 아닐 경우 사용한 재료는 본 재단에 귀속

▢ 주관 :(재)부산문화재단

※ 자세한 내용은 부산문화재단 달달한벌집 홈페이지(http://nanum.bscf.or.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