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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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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사무소 직원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내용
오랜만에 신평2동 동사무소를 찾았다. 하지만 올때 마다 느끼는 것은 기분이 썩 좋지 않다는 것이다.
우체국을 가도 은행을 가도 모두 너무나 친절하고 일 처리도 신속하게 해주시는데 나라의 세금으로 운영되어지는 이곳은 늘 불친절함과 안내역시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다.
다른 동사무소도 그런건지 아님 여기가 이런건지 알수가 없다.
하다못해 작은 가게를 가도 이렇게 냉랭하지는 않다.
요즘은 어느곳이나 친절함으로 고객을 대하고자하고 직원들 교육도 그렇게 시킨다.
그런데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곳이 더더욱 친절함으로 다가가야하는 것은 아닌지 ...
동사무소도 점수 매기기를 해야지 친절해 질건지...알아서 그렇게 되지는 않는건지 알수가 없다
일처리를 하러가서 한숨을 쉬면서 얼굴 찌푸리면서 나오는 것이 아닌 즐거운 마음으로 나올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