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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자동차의 행태

내용
<르노삼성자동차의 실태를 고발한다>



저는 한달여전(12월) SM5를 구매한 삼성자동차 고객입니다



그런데 사고로 인해 지난 토요일(1월11일)르노삼성자동차 지정정비공장에 수리를 맡겼는데

차량부품이 재고가 없어

르노삼성 자동차부품을 생산하는 외국에서 부품이 들어와야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며 그 기간이 10여일이 걸린다는 겁니다.



부품만 있으면 하루 이틀이면 된다는데 부품이 없어 수리기간이 10여일이 걸린다는거죠

자사의 잘못으로 고객이 불편을 겪어도 대차서비스나 그 어떤 피해보상도 할 수 없다는 삼성자동차

사정이 그러하니 그냥 참고 기다리라는 삼성자동차

이미 판매한 자동차는 사고등으로 수리를 할 때 자사의 잘못으로 고객이 불편을 겪든말든 관심이 없는 삼성자동차인 것 같습니다.



삼성자동차측의 해명은 SM5 가 신형이라 부품조달이 좀 시간이 걸린다는 군요

그렇다면 현재 삼성자동차 SM5는 그 부품이 없어 신차생산이 안되고 있어야하는 것 같은데 그렇진 않겠지요



신차생산에는 부품조달이 아무 문제가 없는데 구매고객의 차량이 사고등으로 인해 수리를 해야할때는 부품조달이 안되고 있다

삼성자동차가 이미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관심없다는 것이 아닐런지요?



혹 삼성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점 잘 판단하시고 구매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