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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왜 반복적으로 그리하는가 ?

내용



대한항공 승무원은 왜 반복적으로 그리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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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글에서 살펴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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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후 제안자가 대한 항공(러시아 여행 : 시베리아 대륙횡단열차 여행을 위한 출국의 기내 오렌지 주스) 에서 마신 음료수에서 온 감기 등은 모두 같은 선상에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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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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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나 다를까 중국에 도착하고 하루가 지나니 일행 중에서 감기가 걸린
일행(여성- 이**, 아기 - 김**)이 있었다.
두통과 콧물을 동반하는 감기인 듯 싶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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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도 기업이다.
대한항공 사고 이후 새로 생긴 항공사가 ‘ 아시아나 항공’ 이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회장 : 박삼구, 아시아나 항공 사장 : 윤영두 )

대한 항공은
과거의 대한 항공 폭파 사고(김현희 사건) 이후 아시아나 항공이 새로 생기고
이 항공사가 기업 이윤에서 경쟁사가 현재 되어 있으므로

선량한 비행기 승객들에게 감기를 유발시켜
과거의 대한항공 폭파 사고가 위장사고이며 진실이 아님을
밝히려는 것인 듯 싶다. 아닌가 ?

그렇다면 왜 선량한 승객들에게 피해를 주는가 ?
어느 산사의 스님(노** : 여)과
제안자의 자택에 연수기를 매달 점검하는 여성(노**)에게
비만이 왜 왔는지 알만도 하다.

진실은 밝혀야 한다.
진실의 여부는 대한항공 자사(自社)가 잘 알 것이 아닌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