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G자동차보험 가입하신분 조심하세요,

내용
나의 부주위로 회전도로에서 자동차 접촉사고를 발생케한 일이 있었다,

사고처리를 위해 내가 가입한 LIG자동차보험 사고처리팀에 연결되었다,
20분후에 LIG자동차보험 사고처리팀원이 나타났으며,
몇가지 기초내용을 질문하더니, 어딘가에로 전화를 하고있었다,

몇분후에 나타난 경찰차가 싸이렌을 울리며 달려오더니," 음주운전 사고자가 누구냐 "
고 찾는데, 갑자기 내 보험회사 사고처리팀원이 나에게 손가락질을 하는것이다,

이유 불문코 경찰차로 압송되어 경찰서 교통사고 조사팀으로 인계되어,
약10 여분 동안을 "불어" "불어 " 를 연속하는 수모를 격게되었다,
난생처음으로 격어보는 수모라 어리둥절 할수밖에 없었다, 음주수치가 나오지 안으니
그런행패를 경찰은 서슴치 않고 선량한 서민을 농락하고 있는것이다,

나중에 알아보니, LIG자동차보험 사고처리팀원은 일당받고 일하는 용역사 직원인 것이다,
사고처리는 뒷전이고, 음주운전사고자 한명 찾아내기에 혈안이되어 있는것이었다,

이러한 내용을 LIG 구자준 사장은 알고 있는지 한심하기 이를데 없다,
이렇게 고객관리를 소홀히 하는 LIG보험사를 우리 시민들은 어떻게 보고있을까,,,
어처구니가 없고 속이 있는대로 쓰려, 또다시 선량한 시민이 이런 힁포에 휘말리지
않토록 게시판에 지속적으로 알리려고합니다,

다만,LIG보험사 전 직원들은 각성하기 바란다,

그 누가 이런 LIG 에 자동차보험을 믿고 맡기겠는가,,, 우리모두 조심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