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화&쇼핑몰교육] 4-6월 장애인 정보화&쇼핑몰 교육신청 안내.

내용
2013년 4~6월 장애인 정보화 & 쇼핑몰 교육신청 안내

부산국제장애인협의회에서는 21세기 정보화시대에 장애인들이 더 이상 소외되지 않고,
다양한 정보수단을 통하여 장애인 재활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받고,
사회참여와 재활의지를 도모하고자 컴퓨터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신후, 교육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
○ 교육대상 : 장애인, 장애인직계가족
?○ 신청기간 : 우선순위에 따라 선착순 접수
⇒ 확정통보일 : 매월 25 일 ⇒ 우선순위에 따라 교육가능 여부 개별 통보
○ 교육비 및 교재비 : 무료
○ 모집인원 : 각 교육과정별 15명
○ 신청방법
- ☎ 전화 : 469-7594 (이성미강사 직통)
- ☎ 전화 : 469-7595 (김명실강사 직통)
- 문자 : 010-4842-7594 (교육용 휴대폰) ⇒ 성명, 교육월, 교육과정명 입력
- 온라인 : 홈페이지(http://www.bihc.or.kr)>교육센터>교육신청(회원가입 후, 신청가능)
○ 우선순위
- 1순위 : 신규 장애인
- 2순위 : 신규 장애인직계가족
- 3순위 : 재수강 장애인
- 4순위 : 재수강 장애인직계가족
★ 재수강생 중 효과적인 교육향상을 위해 동일과정 재수강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교육평가 점수 기준에 따라 모범교육생에게 재수강할 수 있는 우선권을 줄 수 있음.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http://bihc.or.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0

4월 22일(월)부터 5월 3일(금)까지 아키빌딩 건물 內 엘리베이터 교체 공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공사기간 동안 엘리베이터 운행이 정지되오니, 사무실 및 교육장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