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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의 택시 거부권 일파,만파

내용
이명박정부는 택시법(대중교통법)은 국민혈세 낭비이며 택시는 대중교통이 될수 없다라고 여론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오해와 진실을 밝힙니다.
1)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중교통 수단으로 변화시키는 목적으로,정부에 과도한 재정지원요구로 국민여러분의 혈세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2) 절대 버스전용차로의 진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버스지원금은 택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이명박정부는 택시법(대중교통법)은 국민혈세 낭비이며 택시는 대중교통이 될수 없다라고 여론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오해와 진실을 밝힙니다.
1)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중교통 수단으로 변화시키는 목적으로,정부에 과도한 재정지원요구로 국민여러분의 혈세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2) 절대 버스전용차로의 진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버스지원금은 택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3) 선진국의 경우 택시를 공공교통(대중교통)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현재 통계만 보아도 택시가 서민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임을 알수 있습니다.
4) 버스와 택시노동자의 임금차이는 서울을 기준으로 버스는320만원 이고 택시는 120만원
입니다.택시근로자의 생존권 보장으로 더나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 해 집니다.
5) 택시를 대중교통으로 인정하면 국민에게 돌아갈 혜택은 택시비가 연말 소득공제 대상 포함 전국 교통카드 시스템 호환,확대 시행으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택시를 살려 주세요,1. 정부의 잘못된 정책으로 택시가 죽고 있습니다.택시노동자12시간 장시간 근로, 월120만원의 저임금으로 가족 생계를 위해 승차거부, 난폭운전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2. 택시사업주 : 차고지에는 쉬고있는 택시가 많습니다.적자가 불어나 부도업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3. 택시공급과잉으로 기본적인 생계유지조차 어려운 실정입니다.
*정부가 거짓말로 사회적 갈등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거짓말1) 택시법은 이명박대통령의 약속: 후보시절 택시대중교통을 택시종사자와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약속을 저 버리고 대통령 거부권을 행사하였습니다. 거짓말2) 택시종사자를 국민혈세를 낭비하는 집단이기주의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그배경에는 실정과 친인척 비리를 희석시키려는 저의로 밖에 볼수 없습니다. 거짓말 3) 국토해양부통계자료(2011년 기준 국내여객 수송분담율29%,공로수송분담율39%까지 부정 하면서 택시의 수송분담율을 의도적으로 축소하여 여론여론을 호도하는 행위는 즉각 중단 되어야 합니다.)


3) 선진국의 경우 택시를 공공교통(대중교통)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현재 통계만 보아도 택시가 서민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임을 알수 있습니다.
4) 버스와 택시노동자의 임금차이는 서울을 기준으로 버스는320만원 이고 택시는 120만원
입니다.택시근로자의 생존권 보장으로 더나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 해 집니다.
5) 택시를 대중교통으로 인정하면 국민에게 돌아갈 혜택은 택시비가 연말 소득공제 대상 포함 전국 교통카드 시스템 호환,확대 시행으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택시를 살려 주세요,1. 정부의 잘못된 정책으로 택시가 죽고 있습니다.택시노동자12시간 장시간 근로, 월120만원의 저임금으로 가족 생계를 위해 승차거부, 난폭운전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2. 택시사업주 : 차고지에는 쉬고있는 택시가 많습니다.적자가 불어나 부도업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3. 택시공급과잉으로 기본적인 생계유지조차 어려운 실정입니다.
*정부가 거짓말로 사회적 갈등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거짓말1) 택시법은 이명박대통령의 약속: 후보시절 택시대중교통을 택시종사자와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약속을 저 버리고 대통령 거부권을 행사하였습니다. 거짓말2) 택시종사자를 국민혈세를 낭비하는 집단이기주의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그배경에는 실정과 친인척 비리를 희석시키려는 저의로 밖에 볼수 없습니다. 거짓말 3) 국토해양부통계자료(2011년 기준 국내여객 수송분담율29%,공로수송분담율39%까지 부정 하면서 택시의 수송분담율을 의도적으로 축소하여 여론여론을 호도하는 행위는 즉각 중단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