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천1동사무소 직원들 친절교육좀 하세요

내용
사하구 감천1동주민입니다.
민원서류때문에 동사무소 가는것 말곤 갈일이 없지만
한번씩 가게되면 정말 불친절한 직원들때문에 혈압이 올라갑니다.
무뚝뚝한것까지 이해하겠는데 불친절한건 좀 너무하지 않습니까?
특히 등본호적담당하는 아줌마직원 정말 불친절합니다
무슨 서류를 신청해야할지 몰라서 물어보면
정말 짜증섞인 말투로 민원을 가르치려고 합니다.
그게 한두번이 아니고 매번 하는 말투나 행동이 정말 불친절한데다
다른 젊은 직원들에게도 상당히 고압적인 모습을 보여서
가끔은 무서워서 동사무소 가기가 꺼려집니다
저는 지금 해외거주로 한국들어가면 서류때문에 동사무소 방문하게 되는데
정말 가기싫은 곳처럼 느껴집니다

주민들이 가장 필요로하고 가장 자주 이용하게 되는 민원창구가
동사무소인만큼 동사무소 직원들 친절교육좀 실시했음 합니다.
민원을 귀찮게 여기면 거기서 일할필요가 없지않을까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