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초량에 있는 새부산병원을 고발합니다~~

내용
너무 황당해서 참을수가 없네요 요새는 병원도 각 집집마다 전화를 해서 건강검진받으러 오라는 영업을 하나봅니다 쉬는날이라 집에 있는데 집전화가 와서 받으니 새부산병원이라며 정기검진을 받으러 오라더라구요 저희는 다니는 병원이 있고 올해는 검진을 받았기에 저희는 그런거 신청한적없어요 근데 어떻게 저희번호를 알고 전화하셨어요 하니 바로 전화를 끊어버리더군요 너무 황당해서 병원에서도 그런전화를 하나 싶어서 114로 전화번호 확인해서 원무과로 전화를 모르다는 대답만 돌아오고 담당자 바꾸어준다면서 계속 전화만 돌리더군요 화가나서 다시 전화하니 다른 여직원은 처음에는 모른다고하더니 나중에는 6명이 전화를 한다더군요 담당자냐고 물으니 아니라고 하고 도대체 뭐하자는 건지 그렇게 실갱이를 하다가 어떤 여자분 (주위소리로는 계장님)이라고 부르는분이 받더니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만 하더군요
내 주민번호나 이름을 알고 한게 아니니 걱정말라는 말과 함께요
솔직히 요새 이상전화가 많고해서 다들 이부분 민감한 사항 아닌가요 정말 알고싶네요 병원도 이런씩으로 영업하는지 그리고 한다면 그걸 책임지는 책임자도 없다는게 화가 나네요 다른 사람은 이런피해없도록 시정조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