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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해저터널 누구를 위한 터널인가

내용
한. 일 해저터널로 1일 생활권 전문가 머리 맞댄다. (부산일보 2010. 10. 13일 6면)

저는 반대의 의견 제시합니다.

한일 해저터널 건설을 반대하는 국민들의 목소리가 더 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후세들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도록 선대가 처신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누구를 위해 한.일 해저터널을 개통시켜야 합니까

한일 해저터널은 일본측의 대륙진출을 위한 오랜숙원 사업입니다.

우리나라는 일본이 대륙을 진출하는데 징검다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

경제대국인 일본 한테 분명히 빨대효과를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시. 종점이 부산에서 일본 후코오카로 바뀝니다.

신칸센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고속전철입니다. 품질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합니다.

그로인해 해운업계가 도산할 것입니다. 항공업계도 도산할 겁니다.

예) 서울-부산간 ktx가 개통되면서 대구는 경유지가 되면서 상권과 항공산업이 죽습니다.

프랑스, 러시아, 중국, 유럽에서 시작점이 되어, 한국을 경류하여 일본 후쿠오카가 종점이 되는 세상을 우리가 만들고 싶어 합니다. 시발역과 종착역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않습니까. 대륙의 최남단 종점은 부산이 되어야 합니다.

누구를 위한 해저터널입니까. 대한민국은 징검다리 역할로 일본이 대륙을 진출을 하는데 교두보 역할을 왜 우리가 막대한 돈을 들여 만들어야 합니까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한일 해저터널 개통하자고 한 분들은 하드웨어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토목개념, 지질개념을 가진 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념인 경제, 빨대효과, 일본이 대륙진출로 부산이 시점과 종점이 없어지면서 대한국민 경제에 미치는 악 영향을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상권분석, 동일수급권, 미래가치 분석 등 도로와 교통의 편리성이 산업에 미치는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한국과 일본이 FTA 협상을 하면서 이면에 한일 해저터널을 문구를 넣어 도장을 찍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합니다.

최근 국회청문회를 보면서 과거가 미래 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조선시대 송상현 부사께서 " 일본이 명을 치로 갈테니 길을 비켜라 " 고 했으나 전쟁터에서 죽은 일은 쉬워도 길을 비키기는 어렵다 " 고 하여 일본에 의해 작렬하게 전사하였습니다.

한일간 경제규모가 2 : 8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점에서 한일 해저터널을 왜 우리 당 대에서 할려고 합니까.

먼 훈날 후손들이 판단할 수 있도록 그낭 남겨 두는 것이 국가를 위해서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일 어업협정의 잘못으로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는 시행 착오는 다시는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한일 해저터널은 일본의 오랜 숙원사업이면서 욕망입니다.

잘못 판단하다간 대한민국은 일본에 다시 경제 지배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영원한 섬나라로 남겨 두면 안될까요

한일 해저터널로 국론 분열이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