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생명생각하시는분들 다시한번생각을

내용
대한생명가입을 생각하시면 다시한번 생각해서 가입하세요..
고객을 모으기위해서 간 내장 모두빼줄것처럼 이야기하더만 막상 몸에문제가생겨서 보험금탈려고 하니
서류가필요하다고 당연필요하겠지요..
그래서 불편한아버지모시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서류를 대한생명에 제출하였습니다...
힘든형편에 수술비와 병원료과 많이나와 보험금타면 어느정도됬다싶더니 몇일후에 전화가와서 또다른서류가
필요하다며 (지금장난합니까) 불편한아버지모시고 힘들게다니며 했더만 처음부터 필요한서류 한꺼번에
이야기하던가 휴~~ 어째꺼나 또서류가 필요하다니 약자인 고객입장에서 대한생명에서 시키면 시키는데로
해야지싶어서 다시했습니다...그리고 10일정도 오늘나올라나 내일나올라나 기다리는중에
한통의 전화 아직서류가 필요하다고 임감도장과 임감이필요하다고 대한생명에 대출받는것도 아닌데
임감과 임감도장이 필요하다고 기가막힘니다...
진짜로 핑요한가요...아니면 제가 대한생명에 당하는건가요...
다른모든분들도 대한생명처럼 (다른보험사는 모르겠습니다)가입할때는 고객이왕이며 ..최고이고
문제가 생기면 시간과 2차 3차 귀찮게하고 덤당 직원이전화로 그려면 어짜냐고 자기는 어떻게말할지
모르겠다고 하이튼 이런대접받는 대한생명은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대한생명을 생각하고 있는분들은 저처럼 문제생기면 고생합니다...
다른곳도 잘~아주잘알아보시고 보험사 고르세요...
대한생명은 저는 두번다시 아니다고 생각합니다....대한생명생각하시는분들 잘 생각해서 가입하세요..
모든가정에 행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