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고발

내용
언제부터인가 늘 고발쎈타에 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야 글 올립니다
소비자들의 불만을 대신하여 일선에서 수고 많으신줄 압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의 불만을 처리하시는것이 힘이 들더라도 고발자들의 충분한
소리를 들으셨으면 합니다 상담전화를 받으시는분들이 월급이든 일당이든받으신다면
더욱이그만한일을 하셔야하는게 맞구요 아니고 봉사로근무를 하신다면 더욱이 일의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셨으면 합니다
제가2번정도 정말로 화가 나서 고발을 했는데 육하원칙을 따라서말씀하시는것은 일의성격상그렇다 하더라도 전화 상담 하시는분들의 전화목소리가 짜증 섞힌대답과 그렇다고 시원히 해결을해주시는것도 없는것 같아요 요즘 어디든 전화하면 얼마나 친절하고 상냥한지 모르시나봐요 상담원들의 교육은 충분히 시켜서 전화받는곳에 배치하는지..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분들에게도 여쭤보니동일한느낌을받으셨다고하더군요
그자리가 얼마나 대단한 자리고 영항력을가지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그건 아니다 싶어요
모르고 화는 나는데 할곳이 없어서 소리를 대변해 주십사고 전화드리는 분들의 마음까지도 위안 받는 곳이 었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