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접수가 잘 되었는지요???

내용
4/23일(수)에 혁신평가담당관실에서 ''통합행정 혁신시스템''에 에 대한 명칭 공모를 하여
제 메일로는 (부산시-아웃룩 익스프레스 라서 메일이 안 가더군요) 안가서, 구청에 계신
분에게 대신 접수를 해 달라고 부탁하여, 보내어 졌답니다

그런데 제가 양식서류대로 보내지 않고, 공모1,2,3,,,식으로만, 접수가 되었지 싶은데,
오늘 목요일에 보니까, 양식서류의 이름,전화, 메일,,,등이 적을수 있게 된 양식서류가
있던데요,,,? 만약 접수가 안 되었으면, 오늘 다시 보내어야 합니까 ???

참고로 이름:양한홍 메일:508yang@naver.com 전화:054)621-7856, 011-553-7856 입니다
이 메일 보시면 바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안에까지 접수마감 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