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울산/경남) 학부모 입학 상담 프로그램 안내

첨부파일
내용
[2021학년도 성신여자대학교 학부모 대상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성신여자대학교 입학관리실입니다.
성신여자대학교에서는 대학 입시를 지도하는 학부모님을 위하여 학부모 솔루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우리 대학의 입시 결과에 대한 분석 자료 제공 및 향후 입시 전략을 안내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일시: 21. 12. 23.(목) 10:00~12:00
2. 장소: 부산 아스티호텔 22층 그랜드볼룸홀
3. 대상: 부산/울산/경남지역 고교 학부모님 50인(선착순)
4. 신청기간: 선착순 마감시까지
5. 신청방법: 성신여자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ipsi.sungshin.ac.kr/)
→ 학부모 솔루션 프로그램 신청 안내 배너 → 신청서 작성
6. 사전안내
1) 본 프로그램의 운영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을 기입해주시면, 공통 답변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3) 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ZOOM 온라인 회의로 현장의
모습을 함께 중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나, 온라인 회의로 참가 시에는 개별 질문 불가
4) 무료주차: 호텔 지하 3층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 문의: 성신여자대학교 입학관리실 02-920-2000 / 02-9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