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 이동 없이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게시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서 글쓰기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이 게시판은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통합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개인정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 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외식업교육] 고객만족서비스교육 3회차 안내

내용
안녕하십니까?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입니다.
저희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예비 창업자 및 재직자, 자영업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교육 (CS교육)을 진행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3회차

o 일 자 : 2018. 3. 22(목), 오후 3시~ 5시(2시간)

o 대 상 : 관련분야 예비 창업자 및 대학생, 일반인 등 40명

o 교육비 : 3만원 (참석자 1명당)

o 강 사 : 現 대구리드교육연구원 전임강사 / 오지민

대구리드교육연구원 서비스강사 자격
- 대구리드교육연구원 법정의무교육강사 자격
- 감정노동연구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
- 코리아컬러이미지협회 컬러이미지메이킹 컨설턴트 1급 자격
- 한국생산성본부 SMAT서비스경영 관리자(A,B모듈) 자격

o 장 소 :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강의장

o 주 소 : 대구시 감산동 용산로 124 4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o 문 의 : 사무국 (053-626-7664)

o 교육내용
- 소.확.행의 의미와 프랜차이즈의 상관성
2018년 소확행 트랜드를 프랜차이즈가 고객의 삶에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서비스에 대한 동기부여를 진행한다

-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단점 알기
프랜차이즈의 단점과 고객의 연결고리 점검하기
불만이 발생하였을 시 고객이 쉽게 프랜차이즈 매장을 떠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불만의 의미와 해결단계를 알아보고 해결을 위해 행동해야 하는 주요 포인트를 익힌다.

- 고객의 불만의견을 성장의 통로로 만들기
산업의 성장은 고객의 의견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강조하며 한번 더 동기부여 한다.

* 주차지원이 불가능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