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민원센터 안내전화 부산시 120바로콜센터 통합 안내

부서명
차량등록사업소
작성자
차량등록사업소
작성일
2010-06-07
조회수
2175
내용
차량등록사업소 현장민원센터(부전, 구명, 금련산) 민원안내전화는
2010년 6월 7일부터 부산시 120바로콜센터로 통합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기존 민원안내 전화번호는 올해말(12.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착신전환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년부터는 서비스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민원센터 업무별 담당자 전화번호는 "민원상담-전화번호안내"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산시 120바로콜센터로 착신전환된 현장민원센터 민원전화번호
- 부전민원센터(051-818-8572,8610)
- 구명민원센터(051-331-4284,4285)
- 금련산민원센터(051-625-1864,1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