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전문

우리 차량등록사업소 직원들은
고객 여러분의 차량등록 민원업무를 친절.공정.신속하게 처리해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전문

  1. 01 우리는 언제나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 02 우리는 자동차 등록 업무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제도개선, 절차간소화 등에 노력하겠습니다.
  3. 03 우리는 불친절, 이용에 불편한 사항 또는 부당한 행정처리 등으로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정중히 사과하겠습니다.
  4. 04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으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총무팀
박경정 (051-290-5401)
최근 업데이트
2019-02-13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새창열림 아이콘"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