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전문

보건환경연구원 행정서비스헌장

우리 보건환경연구원 직원들은 고객 모두가 친절·공정·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고, 이를 제공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서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01우리는 밝은 미소와 자상한 말씨,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으며,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하겠습니다.
  • 02우리는 업무 수행 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개인 정보 보호로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겠습니다.
  • 03시민들이 요청하신 각종 시험·검사를 정확히 수행하고 신속하게 통보하겠으며, 시민의 건강증진과 체감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4우리는 고객에게 민원 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은 물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05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 사항을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총무팀
이승준 (051-309-2711)
최근 업데이트
2024-02-29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