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전국적인 전문농업기술 및 귀농귀촌 상담은 농촌진흥청 『민원전화 1544-8572』 를 이용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특히, 게시물을 통한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칙(징역 또는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지원팀 유미복 팀장님, 김은화 주무관님 감사드립니다.

내용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12시 40분경 부산농업기술센터에서 우리 학생들의 친환경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해주시기 위하여 부산 공립 대안학교 송정중학교에 모종 15박스를 기증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학교가 강서구 송정동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도시농업지원팀 유미복 팀장님과 김은화 주무관님께서 친히 방문하시어 저희 학교 교직원들과 함께 모종 15박스를 옮겨주셨습니다.

저희 학교에 오셔서 우리 학교 텃밭 및 원예장에 대한 컨설팅을 해주시어 학교 발전에 너무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를 하고 있어서 원예수업을 하고 있지만, 우리 학생들이 학교에 등교를 했을때에는 무럭무럭 자라나 있는 모종들을 보면서 기뻐하는 모습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원예 작물을 재배를 하면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유미복 팀장님, 김은화 주무관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