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사용편의성 만족도 설문 조사
- 설문기간
- 2024-07-08 14:19 ~ 2024-07-22 11:00
- 마일리지
부여점수 - 100
- 내용
안녕하십니까?
부산시는 시민 여러분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이 편리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답변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
문의사항 ☏ 051-888-1394
- 설문결과
-
- 1. 홈페이지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5.52%
-
②그렇다 (4점)47.07%
-
③보통 (3점)13.85%
-
④그렇지 않다 (2점)3.02%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53%
-
①매우 그렇다 (5점)
- 2.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편리한 구조입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7.48%
-
②그렇다 (4점)42.63%
-
③보통 (3점)15.81%
-
④그렇지 않다 (2점)3.20%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89%
-
①매우 그렇다 (5점)
- 3. 홈페이지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합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6.94%
-
②그렇다 (4점)39.79%
-
③보통 (3점)19.54%
-
④그렇지 않다 (2점)3.02%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71%
-
①매우 그렇다 (5점)
- 4. 홈페이지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7.83%
-
②그렇다 (4점)41.92%
-
③보통 (3점)15.81%
-
④그렇지 않다 (2점)2.84%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1.60%
-
①매우 그렇다 (5점)
- 5. 어떤 메뉴를 선택하든지 그 메뉴가 선택되어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3.75%
-
②그렇다 (4점)44.94%
-
③보통 (3점)18.83%
-
④그렇지 않다 (2점)1.95%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53%
-
①매우 그렇다 (5점)
- 6. 홈페이지 기능을 별도로 학습하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2.86%
-
②그렇다 (4점)42.63%
-
③보통 (3점)19.01%
-
④그렇지 않다 (2점)4.44%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1.07%
-
①매우 그렇다 (5점)
- 7.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 있고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3.75%
-
②그렇다 (4점)43.34%
-
③보통 (3점)18.83%
-
④그렇지 않다 (2점)3.73%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36%
-
①매우 그렇다 (5점)
- 8. 어떤 사항을 강조하기 위한 색상과 그렇지 않은 색상이 적절하게 사용되고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3.57%
-
②그렇다 (4점)42.10%
-
③보통 (3점)20.43%
-
④그렇지 않다 (2점)3.20%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71%
-
①매우 그렇다 (5점)
- 9. 홈페이지 이용 중 현재 상태에서 선택이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0.20%
-
②그렇다 (4점)43.34%
-
③보통 (3점)22.38%
-
④그렇지 않다 (2점)3.20%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0.89%
-
①매우 그렇다 (5점)
- 10. 오류 메시지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표현되어 있습니까?
-
①매우 그렇다 (5점)30.73%
-
②그렇다 (4점)40.50%
-
③보통 (3점)24.51%
-
④그렇지 않다 (2점)2.66%
-
⑤전혀 그렇지 않다 (1점)1.60%
-
①매우 그렇다 (5점)
- 1. 홈페이지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