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스마트도시계획 수립을 위한 시민 2차 수요조사
- 설문기간
- 2022-12-14 09:00 ~ 2022-12-23 23:00
- 마일리지
부여점수 - 0
- 내용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는「스마트도시계획 수립」을 위해 시민의 의견을 듣고자 지난 8월 1차 시민 수요조사를 실시하였고,
본 수요조사(설문)은 2차로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부산시민의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부산시 스마트도시계획 특화전략 및 스마트도시서비스를 수립하는데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 부산시 생활권 *출처 : 2040 부산시 도시기본계획 시민공청회 자료(2022.03.)
1. 서부생활권 : 강서권(강서구), 강동권(북구, 사상구, 사하구)
2. 중부생활권 : 동래권(금정구, 동래구, 연제구), 원도심권(부산진구, 동구, 서구, 중구, 남구, 영도구)
3. 동부생활권 : 기장권(기장군), 해운대권(해운대구, 수영구)
※ 수요조사(설문) 참여
선착순 200명(온라인) 조기마감되어 소정의 상품(기프티콘(커피음료)1회)은 종료되었습니다.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설문조사는 12.23(금)까지 합니다.
상품(기프티콘(커피음료)1회)은 종료되었지만, 많은 참여바랍니다.
- 조사기간 : 2022. 12. 14.(수) ~ 2022. 12. 23.(금) ※ 기프티콘(커피음료) 상품지급은 종료되었습니다.
※ 본 수요조사(설문지)에 작성한 개인적인 의견과 정보는 통계법 제5장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작성결과는 비밀이 보호되며, 34조(통계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거 업무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문의 : 부산광역시 미래기술혁신과 스마트시티팀 (☏ 051-888-4554)
- 설문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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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귀하가 주로 활동하는 지역(구·군)은 어디입니까? (주거, 업무, 쇼핑, 여가 등 모두 포함) *가나다순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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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강서구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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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금정구6.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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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기장군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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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남구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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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동구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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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동래구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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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⑦ 부산진구1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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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⑧ 북구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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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⑨ 사상구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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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⑩ 사하구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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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⑪ 서구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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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⑫ 수영구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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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⑬ 연제구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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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⑭ 영도구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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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⑮ 중구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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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⑯ 해운대구1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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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강서구
- 2. 1-1. 귀하의 활동지역(구·군)에 스마트서비스가 만족할 정도로 제공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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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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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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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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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4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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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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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3. 1-2. 귀하의 활동지역(구·군)에 가장 만족스러운 스마트서비스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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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주관식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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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주관식
- 4. 1-3. 귀하의 활동지역(구·군)에 필요한 스마트도시 구성 요소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중복선택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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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다양한 도시활동 데이터수집1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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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실시간 정보제공 및 연계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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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사용자 간 정보공유(소통)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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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쉽게 이용가능한 기능2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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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누구나 편리한 서비스1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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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서비스(임산부, 고령자, 장애인 등)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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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⑦ 다양한 정보 및 기능의 통합제공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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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기타의견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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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다양한 도시활동 데이터수집
- 5. 2-1. (행정-빅데이터 분석) 부산시 공공/행정에서 수집된 도시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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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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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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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7.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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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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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2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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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5.18%
-
①① 매우 불만족
- 6. 2-2. (행정-빅데이터 분석) 부산시 공공/행정에서 수집된 도시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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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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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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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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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0.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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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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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7. 3-1. (행정-스마트사이니지) 컴퓨터 모니터 같은 디스플레이를 공공장소에 설치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판 (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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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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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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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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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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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3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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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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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8. 3-2. (행정-스마트사이니지) 컴퓨터 모니터 같은 디스플레이를 공공장소에 설치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판 (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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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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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7.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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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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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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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5.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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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9. 4-1. (행정-무인민원발급기) 민원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 멀티 미디어 등 필요한 장비를 탑재한 장치(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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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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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4.32%
-
③③ 보통18.83%
-
④④ 만족38.34%
-
⑤⑤ 매우 만족33.16%
-
⑥⑥ 경험 없음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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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10. 4-2. (행정-무인민원발급기) 민원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스크린, 멀티 미디어 등 필요한 장비를 탑재한 장치(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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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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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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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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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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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2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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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11. 5-1. (교통-무장애(배리어프리)네비게이션) 1~4호선 전역 3D맵 데이터 구축, 주요환승역 및 역사에 배리어프리 시설 안내정보 제공(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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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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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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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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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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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2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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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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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12. 5-2. (교통-무장애(배리어프리)네비게이션) 1~4호선 전역 3D맵 데이터 구축, 주요환승역 및 역사에 배리어프리 시설 안내정보 제공(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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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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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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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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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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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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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13. 6-1. (교통-배리어프리 스테이션(버스쉘터))냉온열의자, 냉난방기, 체온측정카메라, 지능형CCTV, 디지털사이니지(교통정보용) 등 설치(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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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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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63%
-
③③ 보통21.24%
-
④④ 만족37.82%
-
⑤⑤ 매우 만족30.92%
-
⑥⑥ 경험 없음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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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14. 6-2. (교통-배리어프리 스테이션(버스쉘터))냉온열의자, 냉난방기, 체온측정카메라, 지능형CCTV, 디지털사이니지(교통정보용) 등 설치(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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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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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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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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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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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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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15. 7-1. (교통-배리어프리 승차공유플랫폼)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무상카풀, 수요응답형 교통, 택시동승 등 다양한 교통수단 제공(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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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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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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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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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27.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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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2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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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1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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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16. 7-2. (교통-배리어프리 승차공유플랫폼)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무상카풀, 수요응답형 교통, 택시동승 등 다양한 교통수단 제공(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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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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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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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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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3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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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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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17. 8-1. (교통-공영자전거 무인대여시스템) 공영자전거 무인대여를 위한 예약/반납/결제/신고 등 공영자전거 이용시스템(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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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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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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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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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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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2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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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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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18. 8-2. (교통-공영자전거 무인대여시스템) 공영자전거 무인대여를 위한 예약/반납/결제/신고 등 공영자전거 이용시스템(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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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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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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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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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3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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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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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19. 9-1. (교통-스마트 횡단보도) 횡단보도 내 보행자 안전확보를 위해 보행자/차량 움직임 감지 기반 보행안전 알림 제공(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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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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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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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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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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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3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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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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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20. 9-2. (교통-스마트 횡단보도) 횡단보도 내 보행자 안전확보를 위해 보행자/차량 움직임 감지 기반 보행안전 알림 제공(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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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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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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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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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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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2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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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21. 10-1. (교통-스마트 주차장(공유)) 주차장 내 실시간 주차 가능 공간(주차면)에 대한 데이터 수집 및 정보 제공(공공)(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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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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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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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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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32.64%
-
⑤⑤ 매우 만족29.19%
-
⑥⑥ 경험 없음7.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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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22. 10-2. (교통-스마트 주차장(공유)) 주차장 내 실시간 주차 가능 공간(주차면)에 대한 데이터 수집 및 정보 제공(공공)(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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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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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5.70%
-
③③ 보통33.68%
-
④④ 높음39.72%
-
⑤⑤ 매우 높음19.69%
-
①① 매우 낮음
- 23. 11-1. (보건의료복지-모빌리티 헬스케어) 구·군별 보건소 운영의 의료복지 서비스로, 이동형 차량에 진료시스템 구축 후 방문진료(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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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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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63%
-
③③ 보통24.70%
-
④④ 만족28.67%
-
⑤⑤ 매우 만족2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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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1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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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24. 11-2. (보건의료복지-모빌리티 헬스케어) 구·군별 보건소 운영의 의료복지 서비스로, 이동형 차량에 진료시스템 구축 후 방문진료(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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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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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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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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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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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5.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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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25. 12-1. (보건의료복지-비대면 케어)구·군별 치매안심센터의 비대면 진료 서비스로 VR기반 인지기능 측정 등 ICT기술 활용(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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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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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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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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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2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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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만족2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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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16.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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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26. 12-2. (보건의료복지-비대면 케어)구·군별 치매안심센터의 비대면 진료 서비스로 VR기반 인지기능 측정 등 ICT기술 활용(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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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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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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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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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3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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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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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27. 13-1. (보건의료복지-스마트 돌봄)독거노인, 1인 가구 등을 대상으로 AI 스피커, 집안 활동 감지센서 등을 통해 응급상황(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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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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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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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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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만족23.32%
-
⑤⑤ 매우 만족2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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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17.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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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28. 13-2. (보건의료복지-스마트 돌봄)독거노인, 1인 가구 등을 대상으로 AI 스피커, 집안 활동 감지센서 등을 통해 응급상황(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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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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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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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2.64%
-
④④ 높음3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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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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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29. 14-1. (보건의료복지-스마트 에어샤워기)공공시설 주요 출입구에 설치되어 출입자를 대상으로 먼지(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제거(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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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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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4.66%
-
③③ 보통23.83%
-
④④ 만족34.02%
-
⑤⑤ 매우 만족26.94%
-
⑥⑥ 경험 없음8.98%
-
①① 매우 불만족
- 30. 14-2. (보건의료복지-스마트 에어샤워기)공공시설 주요 출입구에 설치되어 출입자를 대상으로 먼지(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제거(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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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90%
-
②② 낮음7.60%
-
③③ 보통33.33%
-
④④ 높음39.55%
-
⑤⑤ 매우 높음17.62%
-
①① 매우 낮음
- 31. 15-1. (환경에너지수자원-스마트폴)가로등에 대기정보 측정, 공공WiFi, CCTV 등 센서 및 기기를 설치해 다양한 역할 수행(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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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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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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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2.11%
-
④④ 만족34.02%
-
⑤⑤ 매우 만족3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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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⑥ 경험 없음7.43%
-
①① 매우 불만족
- 32. 15-2. (환경에너지수자원-스마트폴)가로등에 대기정보 측정, 공공WiFi, CCTV 등 센서 및 기기를 설치해 다양한 역할 수행(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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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73%
-
②② 낮음4.84%
-
③③ 보통31.61%
-
④④ 높음41.62%
-
⑤⑤ 매우 높음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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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33. 16-1. (환경에너지수자원-종합안전) 해수욕장 해안 내 다양한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종합안전 서비스(이안류, 해파리 등)(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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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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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80%
-
③③ 보통27.12%
-
④④ 만족29.19%
-
⑤⑤ 매우 만족25.04%
-
⑥⑥ 경험 없음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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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34. 16-2. (환경에너지수자원-종합안전) 해수욕장 해안 내 다양한 응급상황 대처를 위한 종합안전 서비스(이안류, 해파리 등)(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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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55%
-
②② 낮음7.25%
-
③③ 보통30.92%
-
④④ 높음43.52%
-
⑤⑤ 매우 높음16.75%
-
①① 매우 낮음
- 35. 17-1. (환경에너지수자원-LID 및 빗물이용시설) 빗물저류조 설치 및 관리를 통해 가로수 및 스마트팜 식생수로, 청소용수 등 활용(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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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90%
-
②② 불만족4.32%
-
③③ 보통25.22%
-
④④ 만족26.25%
-
⑤⑤ 매우 만족26.94%
-
⑥⑥ 경험 없음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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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36. 17-2. (환경에너지수자원-LID 및 빗물이용시설) 빗물저류조 설치 및 관리를 통해 가로수 및 스마트팜 식생수로, 청소용수 등 활용(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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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55%
-
②② 낮음6.56%
-
③③ 보통32.12%
-
④④ 높음42.66%
-
⑤⑤ 매우 높음17.10%
-
①① 매우 낮음
- 37. 18-1. (환경에너지수자원-스마트 홍수관리) 강/하천 등 수변 주변의 실시간 수위정보 측정 및 관리로 홍수/침수 대처, 경보알림 등(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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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
②② 불만족5.01%
-
③③ 보통21.59%
-
④④ 만족34.02%
-
⑤⑤ 매우 만족28.15%
-
⑥⑥ 경험 없음9.67%
-
①① 매우 불만족
- 38. 18-2. (환경에너지수자원-스마트 홍수관리) 강/하천 등 수변 주변의 실시간 수위정보 측정 및 관리로 홍수/침수 대처, 경보알림 등(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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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21%
-
②② 낮음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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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0.57%
-
④④ 높음45.60%
-
⑤⑤ 매우 높음17.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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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
- 39. 19-1. (방법방재-재해 우려지역 인프라 개선) IoT기기를 활용한 실시간 자연재해위험 개선지구 정비사업 및 예·경보시스템 구축(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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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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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불만족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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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22.63%
-
④④ 만족29.88%
-
⑤⑤ 매우 만족27.63%
-
⑥⑥ 경험 없음14.85%
-
①① 매우 불만족
- 40. 19-2. (방법방재-재해 우려지역 인프라 개선) IoT기기를 활용한 실시간 자연재해위험 개선지구 정비사업 및 예·경보시스템 구축(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55%
-
②② 낮음5.87%
-
③③ 보통31.43%
-
④④ 높음43.52%
-
⑤⑤ 매우 높음17.62%
-
①① 매우 낮음
- 41. 20-1. (방법방재-지능형 CCTV) 매년 지능형 방범 CCTV 확충 및 노후 CCTV 교체(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38%
-
②② 불만족5.01%
-
③③ 보통22.45%
-
④④ 만족31.78%
-
⑤⑤ 매우 만족30.57%
-
⑥⑥ 경험 없음8.81%
-
①① 매우 불만족
- 42. 20-2. (방법방재-지능형 CCTV) 매년 지능형 방범 CCTV 확충 및 노후 CCTV 교체(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38%
-
②② 낮음5.35%
-
③③ 보통26.60%
-
④④ 높음42.31%
-
⑤⑤ 매우 높음24.35%
-
①① 매우 낮음
- 43. 21-1. (방법방재-스마트 빅보드)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CCTV, 기상정보, 위성영상 등 빅데이터 종합 모니터링(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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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
②② 불만족2.42%
-
③③ 보통25.56%
-
④④ 만족34.72%
-
⑤⑤ 매우 만족27.29%
-
⑥⑥ 경험 없음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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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
- 44. 21-2. (방법방재-스마트 빅보드)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CCTV, 기상정보, 위성영상 등 빅데이터 종합 모니터링(도입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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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낮음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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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② 낮음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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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보통3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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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④ 높음4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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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매우 높음19.52%
-
①① 매우 낮음
- 45. 22-1. (방법방재-자연재해 위험도) 강풍, 강우, 지진, 산사태, 태풍, 해일 등 이상기후 기반 자연재해 위험도 조사 및 분석(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38%
-
②② 불만족3.45%
-
③③ 보통23.83%
-
④④ 만족34.37%
-
⑤⑤ 매우 만족27.63%
-
⑥⑥ 경험 없음9.33%
-
①① 매우 불만족
- 46. 22-2. (방법방재-자연재해 위험도) 강풍, 강우, 지진, 산사태, 태풍, 해일 등 이상기후 기반 자연재해 위험도 조사 및 분석(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21%
-
②② 낮음6.39%
-
③③ 보통30.40%
-
④④ 높음42.14%
-
⑤⑤ 매우 높음19.86%
-
①① 매우 낮음
- 47. 23-1. (교육-디지털배움터) 구·군별 주민센터, 평생교육관 등에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생활 서비스 교육(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73%
-
②② 불만족3.97%
-
③③ 보통21.76%
-
④④ 만족30.74%
-
⑤⑤ 매우 만족29.88%
-
⑥⑥ 경험 없음11.92%
-
①① 매우 불만족
- 48. 23-2. (교육-디지털배움터) 구·군별 주민센터, 평생교육관 등에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생활 서비스 교육(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55%
-
②② 낮음6.04%
-
③③ 보통34.37%
-
④④ 높음40.93%
-
⑤⑤ 매우 높음17.10%
-
①① 매우 낮음
- 49. 24-1. (교육-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부산 15분 생활권 내 놀이터, 전시, 문화시설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친화시설(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73%
-
②② 불만족3.45%
-
③③ 보통23.49%
-
④④ 만족28.67%
-
⑤⑤ 매우 만족29.53%
-
⑥⑥ 경험 없음13.13%
-
①① 매우 불만족
- 50. 24-2. (교육-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부산 15분생활권 내 놀이터,전시,문화시설 등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친화시설(도입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2.25%
-
②② 낮음5.53%
-
③③ 보통33.85%
-
④④ 높음41.45%
-
⑤⑤ 매우 높음16.93%
-
①① 매우 낮음
- 51. 25-1.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 관광가이드북&AR모바일 상권정보 제공 시스템) 부산 주요 관광지 대상 Web/App 기반 관광가이드북 제공(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2.07%
-
②② 불만족4.32%
-
③③ 보통22.28%
-
④④ 만족32.82%
-
⑤⑤ 매우 만족27.12%
-
⑥⑥ 경험 없음11.40%
-
①① 매우 불만족
- 52. 25-2.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 관광가이드북&AR모바일 상권정보 제공 시스템) 부산 주요 관광지 대상 Web/App 기반 관광가이드북 제공(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2.42%
-
②② 낮음5.35%
-
③③ 보통33.85%
-
④④ 높음41.28%
-
⑤⑤ 매우 높음17.10%
-
①① 매우 낮음
- 53. 26-1.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 서비스, 기술체험 놀이터) 전자칠판, VR, 클라우드 컴퓨터 등 ICT기반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어린이 체험 놀이관(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04%
-
②② 불만족4.49%
-
③③ 보통22.11%
-
④④ 만족28.32%
-
⑤⑤ 매우 만족28.84%
-
⑥⑥ 경험 없음15.20%
-
①① 매우 불만족
- 54. 26-2.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 서비스, 기술체험 놀이터) 전자칠판, VR, 클라우드 컴퓨터 등 ICT기반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어린이 체험 놀이관(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2.25%
-
②② 낮음6.91%
-
③③ 보통37.48%
-
④④ 높음38.00%
-
⑤⑤ 매우 높음15.37%
-
①① 매우 낮음
- 55. 27-1.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표지판) 주요 관광지, 역세권/공항 등 해외 관광객 방문 지점 및 시설에 대한 관광정보 다국어 안내(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38%
-
②② 불만족4.15%
-
③③ 보통22.97%
-
④④ 만족31.78%
-
⑤⑤ 매우 만족28.32%
-
⑥⑥ 경험 없음11.40%
-
①① 매우 불만족
- 56. 27-2. (문화관광스포츠-스마트표지판) 주요 관광지, 역세권/공항 등 해외 관광객 방문 지점 및 시설에 대한 관광정보 다국어 안내(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38%
-
②② 낮음5.53%
-
③③ 보통34.89%
-
④④ 높음44.56%
-
⑤⑤ 매우 높음13.64%
-
①① 매우 낮음
- 57. 28-1. (문화관광스포츠-조선통신사 역사관 AR/VR콘텐츠 개발) 세계기록유선인 조선통신사 기록물을 멀티미디어 기술과 연계한 디지털기록물 전환(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55%
-
②② 불만족2.94%
-
③③ 보통24.70%
-
④④ 만족28.50%
-
⑤⑤ 매우 만족27.46%
-
⑥⑥ 경험 없음14.85%
-
①① 매우 불만족
- 58. 28-2. (문화관광스포츠-조선통신사 역사관 AR/VR콘텐츠 개발) 세계기록유선인 조선통신사 기록물을 멀티미디어 기술과 연계한 디지털기록물 전환(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73%
-
②② 낮음6.56%
-
③③ 보통35.23%
-
④④ 높음42.49%
-
⑤⑤ 매우 높음13.99%
-
①① 매우 낮음
- 59. 29-1. (주거-스마트 그늘막) 횡단보도, 교차로 등 유동인구 많은 지역(교통섬 등) 스마트 그늘막 설치(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04%
-
②② 불만족3.11%
-
③③ 보통14.34%
-
④④ 만족36.10%
-
⑤⑤ 매우 만족41.62%
-
⑥⑥ 경험 없음3.80%
-
①① 매우 불만족
- 60. 29-2. (주거-스마트 그늘막) 횡단보도, 교차로 등 유동인구 많은 지역(교통섬 등) 스마트 그늘막 설치(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04%
-
②② 낮음4.32%
-
③③ 보통26.94%
-
④④ 높음44.39%
-
⑤⑤ 매우 높음23.32%
-
①① 매우 낮음
- 61. 30-1. (주거-스마트 택배보관함) 스마트 택배보관함 설치(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1.55%
-
②② 불만족4.15%
-
③③ 보통22.80%
-
④④ 만족27.98%
-
⑤⑤ 매우 만족28.84%
-
⑥⑥ 경험 없음14.68%
-
①① 매우 불만족
- 62. 30-2. (주거-스마트 택배보관함) 스마트 택배보관함 설치(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2.25%
-
②② 낮음7.25%
-
③③ 보통35.58%
-
④④ 높음36.79%
-
⑤⑤ 매우 높음18.13%
-
①① 매우 낮음
- 63. 31-1. (주거-스마트 쓰레기통) 자동분리수거, 적재량 등 실시간 쓰레기 수거 정보제공(체감.만족도)?
-
①① 매우 불만족2.42%
-
②② 불만족3.28%
-
③③ 보통22.45%
-
④④ 만족29.88%
-
⑤⑤ 매우 만족26.77%
-
⑥⑥ 경험 없음15.20%
-
①① 매우 불만족
- 64. 31-2. (주거-스마트 쓰레기통) 자동분리수거, 적재량 등 실시간 쓰레기 수거 정보제공(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1.73%
-
②② 낮음5.01%
-
③③ 보통35.23%
-
④④ 높음41.11%
-
⑤⑤ 매우 높음16.93%
-
①① 매우 낮음
- 65. 32-1. (주거-스마트 공원) 고령자, 어린이/청소년, 체육/친환경, 반려동물 등 타겟 맞춤형 서비스가 도입되는 특화공원(체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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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① 매우 불만족1.55%
-
②② 불만족3.80%
-
③③ 보통26.08%
-
④④ 만족26.94%
-
⑤⑤ 매우 만족27.46%
-
⑥⑥ 경험 없음14.16%
-
①① 매우 불만족
- 66. 32-2. (주거-스마트 공원) 고령자, 어린이/청소년, 체육/친환경, 반려동물 등 타겟 맞춤형 서비스가 도입되는 특화공원(도입 우선순위)?
-
①① 매우 낮음2.76%
-
②② 낮음7.77%
-
③③ 보통35.41%
-
④④ 높음36.96%
-
⑤⑤ 매우 높음17.10%
-
①① 매우 낮음
- 67. 33.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①① 남성40.41%
-
②② 여성59.59%
-
①① 남성
- 68. 34.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
①① 10대0.52%
-
②② 20대11.92%
-
③③ 30대33.51%
-
④④ 40대30.74%
-
⑤⑤ 50대13.47%
-
⑥⑥ 60대 이상9.84%
-
①① 10대
- 69. 35. 귀하는 부산에 거주한지 얼마나 되셨습니까?
-
①① 1년 이하3.28%
-
②② 1~3년6.91%
-
③③ 3~5년12.26%
-
④④ 5~10년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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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⑤ 10년 이상60.28%
-
①① 1년 이하
- 70. 36. 귀하의 현재 주거시설 형태는 어떻게 되십니까?
-
①① 단독주택7.25%
-
②② 연립/다세대주택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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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아파트69.78%
-
④④ 기숙사3.45%
-
⑤⑤ 오피스텔4.66%
-
⑥⑥ 기타0.69%
-
①① 단독주택
- 71. 37. 귀하가 평소에 주로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무엇입니까?
-
①① 승용차 및 소형승합차41.45%
-
②② 통근, 통학버스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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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③ 시내, 시외버스46.29%
-
④④ 택시0.86%
-
⑤⑤ 자전거0.52%
-
⑥⑥ 오토바이0.52%
-
⑦기타의견5.35%
-
①① 승용차 및 소형승합차
- 1. 1. 귀하가 주로 활동하는 지역(구·군)은 어디입니까? (주거, 업무, 쇼핑, 여가 등 모두 포함) *가나다순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