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모니터 > 시정모니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시홈페이지 일시 중단 알림

부서명
자치행정담당관
작성자
신혜정
작성일
2015-11-12
조회수
300
내용

산광역시 대표 홈페이지 및 웹메일 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기간 : 2015.11.13.(금) 18:30 ~ 21:00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시 대표 홈페이지 서버(AP, DB) 부품 교체
 3. 중단내용 : 시 대표 홈페이지 및 웹메일
      - 시 대표 홈페이지 서버에 탑재되어 있는 웹서비스도 중단        
참고로, 그 외에 ​대표 홈페이지 서버에 탑재되어 있는 홈페이지도  중단됩니다.

 

4. 문의사항 : 소통기획담당관실(051-888-1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