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민원안내 > 민원처리 확인
민원처리 확인
시도행정시스템에서는 중앙부처, 시도, 시군구가 동일한 형태로 민원을 접수, 처리, 공개 할 수 있는 표준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시간으로 민원인에게 민원사무처리절차, 민원처리기준, 관계법령 등 제반 민원사무처리와 관련된 정보를 시민이 인터넷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민원사무절차에서는 신청한 민원에 대하여 처리예정절차가 표시되어 민원인이 신청한 민원에 대하여 직접 행정기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직장 등에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민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통합민원담당관
박광덕 (051-888-5327)
최근 업데이트
2017-09-2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