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1003번 버스기사님 감사하다는 말 전해주세요~

작성자
김**
작성일시
2018-04-12 11:48:20
통보방법
SMS문자
처리상황
답변완료
내용
앞좌석에 앉아 가는데 등산복 입은 아주머니 6~8분이 너무 시끄럽게 떠드는거에요.
이어폰 끼고 있었는데도 소리가 좀 시끄럽다 느낄 정도였어요.
기사님도 운전하시면서 좀 신경쓰여 하시는듯 보여서
제가 아주머니분들께 눈치를 주니 그제서야 조금 수그러지시더라구요.

그때 기사님께서 화낼법한 상황인데도 특유의(?) 유머로
아주머니들과 얘기를 주고받으시며 불쾌한 상황들을 잘 넘어가주셨어요.
서로 무안하지 않게 소음을 자제시킨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저도 덩달아 웃었네요.

참 기분 좋은 기사님이시다 싶어 흘끔 쳐다보니 미소 띈 인상에다
예쁜 넥타이에 다려입은 빳빳한 셔츠, 하얀 장갑까지....
단정한 옷매무새에 또 한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참, 거동이 좀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탑승하실 경우
자리에 잘 앉으시는지 유심히 살피시기도 하시고..
내리실때까지도 잘 배려해주셨어요ㅜㅜ

승객이 길을 물을 때나 목적지의 경우 길도 잘 안내해주셨구요...

장거리 버스를 타서인지 짧지 않은 시간동안
기사님의 면면을 다 경험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기사님~
다음에 또 타게되면 음료수라도 대접하고 싶네요.
덕분에 오늘 하루가 행복할듯합니다^^

꼭꼭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답변입니다
답변완료일
2018-04-17 14:11:11
주관부서
부산광역시 교통국 교통관리과
담당자
강정민
전화번호
051-888-4022
내용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게시판명](부산시에 바란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00000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이해(또는 판단) 됩니다.
※ 반드시 기재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나.
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과 ○○○주무관(☏051-888-000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