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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물 구입요령 및 피해보상

우리 반여농산물도매시장에서는

  • 소비자 보호를 위해 판매농산물에 대하여 판매자 실명제(카드단말기 설치 등)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신속한 구입상품 피해보상을 위하여 소비자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입상품에 이상이 있으면

- 구입처 또는 아래의 관리사업소 및 법인의 "소비자 신고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우리 시장 홈페이지의 "친절ㆍ불친절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부청과(주) : 051-666-5524
  • 부산중앙청과(주) : 051-666-2000
  • 농협반여공판장 : 051-666-1000
  • 관리사업소 : 051-550-8241
친절ㆍ불친절신고센터 바로가기

소비자 피해 보상내용

  • 교환 · 환불 · 피해액 보상

농산물 구입시 유의사항

  • 구입시 반드시 농산물 품질상태를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라며
  • 구입하신 농산물 품질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에는 구입한 곳에 즉시 방문하여 교환 및 환불 등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고
  • 또한 농산물 구입 시에는 판매 중도매인 번호, 소속법인 및 연락처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2차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운영팀
정진우 (051-550-8254)
최근 업데이트
2024-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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