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 대상 만족도 측정
- 내용
- 부산광역시는 이달부터 오는 8월까지 처리하는 유기한 민원인에 대해 친절·신속·공정·편의 등 16개 항목에 대해 민원 담당공무원의 민원처리 과정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다. 공무원의 서비스 수준을 고객인 민원인이 직접 평가토록 해 매월 그 결과를 도출하고, 정기적으로 고객의 반응을 파악하며 개선점을 찾아 원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측정 대상 기관은 부산시 본청과 사업소 및 16개 구·군, 부산시 소방본부, 상수도사업본부 등이다.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4-04-0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108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