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의 열정을 채워줄 창작공간 주인공이 되세요
부산문화재단, 감만창의문화촌·홍티아트센터 입주작가 모집
- 내용
부산문화재단은 재단이 운영하는 두 곳의 창작공간(감만창의문화촌, 홍티아트센터)에 입주할 2017년도 입주예술가를 모집한다.
감만창의문화촌은 시각예술, 공연예술, 문학, 다원(혼합장르) 분야에서 활동하는 국내 예술가 및 예술단체, 지역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운영할 수 있는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가 대상. 입주기간은 1년이다. 입주 예술가에게는 공간지원, 전시 및 공연, 워크숍 개최, 오픈스튜디오 참여 기회 부여, 국내외 창작공간 교류사업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홍티아트센터는 설치미술을 중심으로 실험적인 작업을 추구하는 국내외 예술가와 지역리서치 프로젝트 활동을 할 예술가 대상. 입주기간은 단기 3~5개월, 장기 12개월이다. 입주 예술가에게는 창작공간 및 전시공간, 기자재 지원,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 멘토링 프로그램, 국내외 교류프로그램, 소정의 창작지원금 지원, 해외 창작공간 교환 레지던시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접수는 지난 19일부터 시작, 오는 11월 18일까지 계속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bscf.or.kr) 참고.
문의 감만창의문화촌 (051-745-7248), 홍티아트센터 (051-263-8662)
- 작성자
- 김영주
- 작성일자
- 2016-10-2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