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27일 사직실내체육관
- 관련검색어
- 바르게살기운동
- 내용
2016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가 오늘 오후 1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는 70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그동안의 활동 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국민을 하나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슬로건을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1만여명이 참석한다.
대회에서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 극복, 아동학대 예방, 가족윤리 회복을 위한 바르게 살기회원들의 앞으로의 활동을 다짐하는 결의와 함께 이를 실천하기 위한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다. 선도적으로 활동에 참여한 우수 회원에 대한 정부포상도 한다.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나라사랑 및 법질서 확립, 안전문화 정착 사업, 다문화가족 지원, 취약계층 지원, 지역 간 교류사업, 재난재해 현장을 비롯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지속적인 회원 확대노력을 통해 전국 회원 100만명 시대를 앞당긴다는 목표를 추진 중에 있다.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윤홍근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적 관심을 하나로 모으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국민과 함께하는 진정한 국민운동단체로 새롭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했다.
- 작성자
- 하나은
- 작성일자
- 2016-10-2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