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타즈 광고경진대회 참가자모집
동상 이상 인턴십 기회…오는 28일까지 접수
- 내용
전 세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광고경진대회 ‘영스타즈’가 오는 8월 부산국제광고제 본선기간에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각국 대학생 40개팀 12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대회 기간 주최 측이 제시한 과제에 적합한 광고창작물을 정해진 시간 내 동영상·인쇄물 등의 형태로 만들어 제출해야 한다. 본선에서는 심사를 거쳐 금상, 은상, 동상, 심사위원 특별상을 시상하며, 동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광고회사 인턴십 기회를 준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 광고·디자인 관련 전문학교 학생이다. 반드시 팀별로 지원해야 하며, 팀당 인원은 3명 이내로 제한한다.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adstars.org/)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adstars.org)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반드시 영어로 작성해야 하며, 타 공모전 수상자는 상장을 스캔해서 첨부하면 된다. 본선참가자는 6월7일 발표예정이며, 본선진출 팀에게는 1인당 10만원씩 참가비를 준다. (623-5539)
- 작성자
- 하나은
- 작성일자
- 2016-04-0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24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