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커피 한 잔 할래요?”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 가수 ‘폴킴’
커피 여행 다큐 참여…9월 OTT 공개
- 내용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널리 알려진 가수 폴킴이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부산시는 지난 7월 9일 시청 국제의전실에서 폴킴을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부산시장이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부산시는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널리 알려진 가수 폴킴을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폴킴은 2014년 데뷔곡 ‘커피 한 잔 할래요’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수의 히트곡과 드라마·영화 오에스티(OST) 작업을 통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폴킴은 앞으로 1년간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로서 커피 여행 다큐멘터리 제작에 참여하는 등 대한민국 최초의 커피 음용 도시 ‘부산’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부산시는 커피 여행 다큐멘터리 ‘커피 한 잔 할래요’를 제작해, 오는 9월 방송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에 공개할 계획이다.
폴킴 씨는 “커피도시 부산 홍보대사로서 부산의 아름다움과 커피문화를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모든 사람이 ‘부산’이라고 하면 커피 한 잔하는 도시로 생각할 수 있도록, 부산시가 앞으로 제작할 커피 여행 다큐멘터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 작성자
- 부산이라좋다
- 작성일자
- 2024-07-3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413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