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국화꽃 구경왔습니다
사상 국화꽃 전시회가 열리는 사상 가로공원
- 내용
사상지하철역의 지하에서 지상 출구로 올라서자 국화꽃 세상이 펼쳐졌습니다. 사상 지하철역 주변과 부산김해 경전철이 다니는 길따라 열리는 국화꽃 향연은 그야말로 장관이 따로 없습니다.
국화꽃 같은 노란병아리 유치원생들이 꽃 잔치에 마련된 토피어리를 따라 요리조리 살펴보기에 정신이 없습니다.
시골 할머니집에 온듯이 초가집 구석 구석 신기하게만 보이는 국화꽃 뜰을 배경삼아 사진도 찍어보고 선생님 이야기에 따라 종종 걸음으로 국화꽃 축제를 누비고 다니기 바쁩니다.
국화꽃 축제가 한창인 사상 가로공원에서는 국화 축제를 맞이해 국화꽃 판매를 시작으로 국화차 시음과 국화꽃 캘리그라피카드 만들기로 국화꽃 향기를 다시 한번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국화꽃 향기를 따라 국화꽃 작품을 따라 공원을 구경하다보면 가을이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공원 곳곳을 꾸미고 있는 갈대는 물론 가을을 대표하는 인형처럼 허수아비가 다양한 패션으로 패션쇼를 열고 있어 공원을 걷는 사람들의 마음 가득 가을로 채우고 있습니다.
화려한 국화꽃 작품따라 가을을 통째로 만나 본 '2016 사상 국화 전시회' 사상역에서 만난 국화꽃에 웃음짓게하는 행복한 꽃 축제였습니다.
- 작성자
- 안다현/이야기 리포터
- 작성일자
- 2016-11-0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