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하는 어린이·청소년, 집행위원으로 모십니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초·고등학생 ‘비키즈’ 모집
- 내용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비키)가 2월 23일까지 어린이청소년집행위원 ‘비키즈(BIKies)’를 모집한다. ‘비키즈’는 국내외 어린이‧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영화로 구성된 국제경쟁부문 ‘레디~액션!’의 예선 심사부터, 영화제 기간 관객과의 대화, 비키 시상식, 각종 부대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다. 따라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영화‧영상 축제인 비키의 얼굴이라 할 수 있다.
제19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 시상식에서 사회를 보는 ‘비키즈’.사진제공·BIKY부산지역 초등학교 5·6학년과 고등학교 1·2·3학년이 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영화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람과 어울리고 협력할 수 있는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어린이와 청소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비키즈’는 영화인 특강과 영화제 카탈로그 기재, 수료증, 봉사활동 시간 인증, 영화제 기념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화제 기간 다양한 국내외 영화인들과 만남과 네트워킹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서류 모집 기간은 2월 23일까지이며,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biky.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edumanager@biky.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2월 2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면접은 2월 28일 진행할 예정이다.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25-02-0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502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