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차들이 오나 - 24개 유명 브랜드 150여대
- 내용
-
제목 없음 부산국제모터쇼 특집
어떤 차들이 오나
24개 유명 브랜드 150여대 전시
올 부산국제모터쇼에는 국내외 24개 유명 자동차업체가 150여대의 자동차를 선보인다.
국내업체로는 현대, 기아, 르노삼성, GM대우, 쌍용자동차 등 5대 메이커를 비롯해 대우버스, 현대상용, 기아상용차가 모두 참가한다. 성우하이텍, 광진원텍 등 자동차부품 업체 129개사도 참가한다. 국내 모터쇼 사상 처음으로 한국화이바가 제작한 저상버스, 전기자동차 생산업체인 CT&T사가 만든 전기자동차 등 미래형 컨셉카 10대를 선보인다.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보여주는 친환경 자동차 8대, 고유가 시대에 대비한 디젤승용차 3대, 승용차와 SUV(스포츠차량), 미니밴의 장점을 결합한 CUV(크로스오브차량) 차량 6대가 출품된다.이 중에는 아시아에서 처음 공개하는 신차 12대,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신차 10대도 볼만하다.
수입자동차협회는 4천㎡의 공간에 14개 유명 브랜드 63대의 자동차를 전시한다. 이들 업체들은 경남·부산·울산지역 시장 확대를 위해 인기 모델을 활용, 치열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수입자동차협회는 랜드로버, 렉서스, 메르세데스 벤츠, 볼보, BMW, 아우디, 인피니티, 재규어, 포르쉐, 폭스바겐, 포조, 혼다 등을 전시한다.
기아자동차 - 그랜버드 친환경 버스
폭스바겐 코리아 - 벤틀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8-05-0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18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