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선물거래소 고객만족센터 문 열어
- 내용
- 한국증권선물거래소는 지난달 27일 부산 본사 4층에 첨단 전문상담시스템을 갖춘 `고객만족센터' 개소식〈사진〉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다. 고객만족센터는 업무 담당자와 고객이 바로 연결되는 원 스톱 서비스 체계로 증권선물 관련 전체 민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상장증명서의 전화자동발급 기능도 갖췄다. 또 상장공시와 시장 관련 정보를 음성으로 실시간 서비스해 고객편의는 물론 거래소의 업무 효율성도 함께 높였다. 거래소는 앞으로 각종 증명서 자동발급 기능을 확충하고 온라인 민원과 연계를 통한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 고객만족센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국번 없이 1577-0088이나 662-2000번으로 하면 된다. ※문의:경영지원본부(662-2181)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03-0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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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2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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