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이내믹 부산 제1281호 시정

강서구 `찾아가는 민원실' 운영

산업단지·섬마을·주택가서 민원 해결

내용
제목 없음

강서구 `찾아가는 민원실' 운영

 

산업단지·섬마을·주택가서 민원 해결

 

 

 강서구(구청장 강인길)가 거리가 먼 지역주민들의 민원처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강서구는 산업단지, 섬마을, 대규모 주택가에 현장민원실을 설치해 각종 민원을 처리해 준다.

 이에 따라 녹산국가산업단지와 신호공단 등 산업단지 안 관리사업소에 현장민원실을 설치해 공단 노동자와 사업자들의 민원을 처리해 준다.

 가덕도 천가동에 설치돼 있는 재무관련 현장민원실에서 어선 등록 및 말소, 어업허가 신고 등 항만 관련 민원도 함께 처리한다.

 강서구 일대에 들어설 대단위 아파트의 입주기간에 맞춰 현장 민원실을 설치해 전·출입 신고 등 민원업무를 1~2주에 걸쳐 처리할 계획이다.

 강서구 관계자는 "주민들을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를 펼치는 차원에서 현장민원실을 운영하는 것"이라며 "현장에서 민원 처리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7-08-08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281호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