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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851호 시정

\""시청사 시설 이용 만족도 높아\"" 직원 7백명 설문조사 결과

내용
 부산시 대부분의 직원들은 청사 이용에 만족하고 있으며 특히 화장실 내 휴지 등 소모품 비치 상태와 도우미 친절에 대해 가장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시가 청사 입주 1주년을 맞아 1월19∼21일까지 청사를 이용하는 7백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청사시설이용과 안내체계 등에 대한 직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나타났다.  주요 설문내용은 △청사안내 서비스 △주차 서비스 △사무실 환경 및 승강기 이용 서비스 △청소 방역 서비스 △입주 서비스업체 이용 만족도 등 5개 분야 31개 항목.  조사결과 22개 항목에 대해 50%를 넘는 만족도를 보였으며 분야별로는 소모품 비치상태(87.4%), 도우미 친절도(83.7%), 사무실 밝기(78.3%), 부산은행 이용 만족도(73.2%), 주차요원 친절도(66%) 등을 꼽았다.  만족도가 낮은 항목으로는 실내환기(16.1%), 승강기 이용(43%) 등을 지적했다.  이와 함께 입주 서비스업체에 대해서는 부산은행 한빛은행 주택은행 순으로 만족을 하고 있으며 동백홀과 구내식당에 대해서는 만족도가 크게 떨어졌다.  이에 대해 시 시민봉사과 이종수 과장은 “실내환기 등 개선이 가능한 사항은 카페트 청소 등을 강화해 조속히 시정하고 건물 구조 설비 기능상 개선이 곤란한 사항은 청사운영 홍보를 통해 이해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시 시민봉사과(888-2756)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0-06-09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8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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