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저온저장고 냉동설비 교체공사 나. 위 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동 559번지 반여농산물도매시장 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라. 공사개요 : ▷ 콘덴싱유닛(실외기) 15대 교체 ▷ 유니트쿨러(실내기) 20대 교체 ▷ 방열문 교체 8조 마. 기초금액 : ₩149,720,000(도급 149,720,000 - VAT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다.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대상공사입니다. (1) 예정가격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는 142,576원, 국민연금보험료 208,714원입니다. (2)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계상된 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3) 반영된 보험료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 에관한법률 시행령 제89조(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05호 2010. 04. 29)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고압가스안전관리법 제5조에 의한 냉동기 제조업 등록과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에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0. 8. 17(화) 15:00 나. 개찰장소 :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관리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대상 공사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 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98호 2010. 02. 01)이 적용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하한율은 87.745%입니다. 마.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5」[추정가격10억원미만 3억원이상의 경쟁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설비,문화재,지하수개발,기타 다른법령에 의한 공사는 3억원 미만 1억원이상)]에 따라 평가합니다 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당일 17: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8. 예정가격 가. 기초금액은 149,720,000원이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및 공사 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 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 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 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우리 사업소에서 정한 설계도서 및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셔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가 발생하였음에도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공사시행에 따른 세부사항은 우리 사업소 공사발주부서인 관리팀(☎051-550-8231)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우리 사업소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수수료 (10,000원)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바. 청렴계약이행준수 : 우리 시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을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 관리팀 ☎051-550-8211 -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관리팀 ☎051-550-8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