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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고]홍보관 전시시설 설계 및 제작설치사업 제안공모 공고

첨부파일
내용
 

부산광역시국제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공고 제2008-20호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홍보관
전시시설 설계 및 제작 · 설치사업 제안 공모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홍보관 전시시설 설계 및 제작·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 공모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모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홍보관 전시시설 설계 및 제작· 설치사업나. 사업위치 :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761번지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시장회관동 3층


다. 사업규모 : 493.86㎡(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팔억원정(?800,000,000) ※ 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70일간


 


2.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하고,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 관할관청에 신고를 필한 업체(단, 환경 또는 종합에 한함)
나. 공고일 현재 최근 5년이내 국가,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건축법 시행령 제3조의4  [별표1] 제5항 문화 및 집회시설의 “라”목 전시시설(박물관, 과학관, 홍보관 등) 제작 설치 실적(완료실적이 1건 기준 5억 이상)이 있는 업체
  ※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2개 업체로 제한), 대표업체는“가”항과 “나”항을 동시만족, 그 외 참여업체는 “가”항을 만족하여야 함
다.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사업(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만 참가자격(제안서 접수)이 있음
라. 제안공모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체지정,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 중이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참가(응모)할 수 없음


 


3. 공모절차
가. 참가신청서 접수 : 우편접수 불가
1) 일    시 : 2008년 7월 9일 (09:00 ~ 15:00)
2) 장    소 :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 운영팀(☎ 051-220-8811)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3) 제출서류(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참가신청서(서식1) 1부
  ② 공동수급협정서(서식2) 및 대표자 선임계(서식3)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입찰참가자격 관련 등록증, 신고필증 사본 각 1부
  ⑤ (법인인 경우)법인등기부 등본,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인 경우)인감증명서 1부
  ⑥ 사용인감계(서식4) 1부
  ⑦ 위임장(서식5)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⑧ 서약서(서식6) 1부
    ※ 사본의 경우 “원본과 같음”을 확인하여야 한다.
다. 사업(현장)설명회
1) 일   시 : 2008년 7월 9일 16:00
2) 장   소 :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시장회관동 4층 중회의실
3) 참가자격 : 업체의 대표자나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4) 지참서류 : (대표자인 경우)사업자등록증 및 대표자신분증
              (대리인인 경우)사업자등록증,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사업(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참가자격(제안서 접수)이 있음
라. 질의응답 : 2008년 7월 10일 ~ 7월 11일(09:00 ~ 18:00)
  - 서면질의서(서식7) 1부
바. 제안서 접수
1) 일    시 : 2008년 7월 24일(09:00 ~ 18:00)
2) 장     소 :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 운영팀(☎ 051-220-8811)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3) 제출서류(서식 및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제안작품 제출서(서식8) 1부
② 수행능력평가서(서식9) 1부
 - 제안사의 일반현황(서식10) 1부
 - 실적증명서(서식11) 1부
 - 사업수행실적 집계표(서식12) 1부
 - 기술인력 보유현황(서식13) 1부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서식14) 1부
 - 행정처분내용(서식15) 1부
③ 제안설명서(서식16) 10부
④ 평가용 설계도판(서식17)
⑤ 기술제안서의 내용이 모두 수록된 CD-ROM 2매
⑥ 입찰가격제안서(서식18) 1부 ※ 봉인하여 제출 
⑦ 가격산출서(서식19) 1부 ※ 봉인하여 제출
사. 평가시기 및 방법
1) 일    시 : 2008년 7월 25일(예정) ※ 세부일정 등은 차후에 개별통지
2) 평 가 자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3) 평가방법 : 제안서와 필요시 평가위원회나 발주처의 요구에 의해 제안업체의프레젠테이션 설명


 


4. 우선협상 대상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의
    규정에 의거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발주처의 선정방식 평가방법에
    의하여 종합 평가한 후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이상
    인 자 중에서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한다.
나. 제안서의 내용 및 낙찰자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세부내용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42호(2008.03.11)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르며, 평가 등의 기준일이 별도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본 공고일을 기준으로 한다.
라. 우선 협상대상자로 결정되면 협상개시를 통보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협상을 완료하여야 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당해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
    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 귀속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된다.


 


6.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 접수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다.


 


7. 기타사항   
가. 본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시행령 제43조 제11항에 의하여 설계서 작성비를 보상받을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나. 제안서는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에 게시된 내용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 시행규칙,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관련회계예규 및 법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다.
라. 본 입찰은 상시입찰 및 우편입찰을 실시하지 않는다.
마. 입찰에 관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하고 제출하여야 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약관련 사항은 관리사업소 관리팀(담당자: 이상헌/
    ☎ 051-220-8831)로, 기술관련 사항은 관리사업소 운영팀(담당자:이현경/
    ☎ 051-220-8811)로 문의바람



붙  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08년  7월  4일


부산광역시국제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