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아이콘
게시판다음 공지사항

공지사항


부산광역시 베트남대표무역사무소 직원 채용공고

첨부파일
내용
1. 채용개요
○ 모집인원 : 2명
○ 근무장소 : 부산광역시 베트남 대표무역사무소(Diamond Plaza 34 Le Duan Ave)
○ 채용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1년 단위 연장 가능)
* 수습 2개월 후 성과에 따라 최종 계약 여부 결정
○ 담당업무 : 마케팅(통상·수출입 지원) 및 일반 행정(국제교류 등)
○ 급여기준 : 월 VND12,000,000〜VND18,000,000
- 개인별 능력 및 경력 등을 고려 결정
- 상여금(업무실적에 따라 기본급의 50〜100%의 성과급/ 뗏절) 지급
- 3대(사회, 실업, 의료보험) 보험 가입
- 근무지 오토바이 주차비 지원 등

2. 자격요건
○ 베트남 거주자(공고일 기준 만20세 이상 〜 만50세 이하)
○ 대졸 이상, 마케팅 전공 또는 경험자 우대
○ 한국어 능력시험(TOPIK) 4급 이상 소지자로 컴퓨터 문서작성 가능자
※ 5급이상 우대
○「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제7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절차
○ 서류심사 → 면접 심사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4.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한국어) 1부
○ 최종학력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어학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증서 1부
○ 신원조회결과서(범죄사실증명서) *최종 합격 후 제출

5. 서류제출 방법
○ 제출기한 : 2025. 12. 15. (월) 17:00 제출
○ 제출방법 : E-mail 제출(busanhcmc@gmail.com)
* 파일제목은 “부산광역시 베트남대표무역사무소 직원채용 지원(지원자명)”로 기재
* 제출서류는 파일첨부 또는 스캔해서 제출
* 받은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가 사실이 아닌 경우 채용하지 않음.
○ 문의전화 : 028 3521 0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