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시정 소식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Dragon URP+) 입주기업 모집 공고

부서명
지산학협력과
전화번호
051-888-6777
작성자
한지민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3768
첨부파일
내용

 

 - 부경대학교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단(Dragon URP+) 입주기업 모집 공고 -

 

Ⅰ. 모집 개요

 

   □  배경 및 목적

     ◦ 산학협력 활동이 가능한 기업 입주로 대학-기업-연구기관-지역 동반 성장 산학연클러스터 조성

     ◦ 유망 강소기업 및 3대 특화분야(스마트해양, 지능형기계, COVID-19 대응 선도기술) 우수기업 발굴

 

   □ 모집분야 및 입주자격

 

     ◦ 모집 대상 : 산학협력 연구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의 본사, 지사, 연구소

     ◦ 모집 규모 : 00개 기업의 본사 또는 지사, 부설연구소

     ◦ 모집 분야 : 스마트해양/지능형기계/COVID-19 대응 선도기술, 소재․부품․장비산업,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 산업 등

       - (특화) 스마트 해양 : 해양플랜트, 친환경 스마트선박, 항만물류, 해양바이오, 수산가공 등

       - (특화) 지능형 기계 : 정밀기계, 생산자동화, 하이테크소재 등

       - (특화) COVID-19 대응 선도기술 : 국가 위기상황 대응 및 향후 상황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 중심 사업

       - (기타) 소재․부품․장비산업, 산업의 첨단화 및 고부가가치화, 신기술 중심 혁신성장을 이끌 수 있는 사업

 

     ◦ 입주 자격(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

       - 10억원/년 이상 매출기업

       - 총 예산 대비 10% 이상 연구개발비 투자 기업(대형연구기관의 경우 100억원/년 이상)

       - Post-BI 혹은 일반기업 중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기술 성장가치가 높은 기업

 

Ⅱ. 입주기업 지원사항

  □ 입주 시설 지원

    ◦ 제공시설 : 기업별 사무공간 33㎡ 내외

             (10억원 이하: 10평미만, 10억원~50억원: 10~20평, 50억원 이상: 30평~)

        ★ 신청 시 분할된 2개의 방/또는 하나의 방으로 필요 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 분할된 2개 이상의 방이 필요할 경우, 입주신청서의 항목 'Ⅴ. 기타' 에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

 

  □ 입주자 부담금 : 붙임 파일 1 참고 ( 국유재산사용료, 입주관리비, 입주보증금, 공과금 URP+멤버십 연회비 등)

 

  □ 입주기업 참여 프로그램 : R&BD 기반 기업육성 지원 외 ▷ 자세한 내용 붙임 파일 1참고

  

    ◦ R&BD 과제 지원(기술개발형, 문제해결형), 기술사업화, 책임교수 기업 클리닉 등 

    ◦ 인재개발 및 취업 지원 : 인턴십 파견지원, 학생 인재 채용 지원 

    ◦ 연구개발 인프라 지원 : 장비사용 지원, 3D 프린터실, 유연생산랩, 섹션콜라보 랩 등 

    ◦ 산학연 네트워킹 공간 제공 등      

 

 ※ 위 사항은 Dragon URP+사업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세부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주 후 URP+ 멤버십에 가입한 기업에 한하여 제공함

 

Ⅲ. 신청 및 접수

 

  □ 신청기간 : 2022년 1월 17일(월) ~ 2022년 2월 18일(금)

 

  □ 신청방법 : Dragon URP+사업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 접수 방법

      -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전자문서로 첨부(홈페이지 http://dragonURP.pknu.ac.kr)

 

 

   ◦ 제출 서류 ※ 모든 서류는 온라인 상에서 신청서 작성과 함께 전자문서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사무국은 필요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입주 신청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사업계획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산학협력실적 증명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붙임 서식 사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

     -최근 3년도 재무제표(전자문서로 제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 1부(해당자에  한함, 전자문서로 제출)

     -기타 제출서류(전자문서로 제출)

 

Ⅳ. 평가 및 선정 : 평가 내용 및 일정 자세한 내용 붙임 파일 1 참고

 

Ⅴ. 유의사항

- 공고문 및 관련 규정에 위배되거나 사업계획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 

  또는 누락이 확인 될 경우 평가 대상제외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붙임  1. URP+ 2022년 입주기업 모집 공고 1부. 

         2. 입주신청서 서식 1부.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산학협력실적 증명서, 신용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포함). 

         3. 입주기업 홍보문 1부.  끝.

 

<입주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이메일: lsh5248@pknu.ac.kr

전화: 051-629-7583, 757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