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상수도소개
- 일반현황
- 부서안내
부서안내
총 24,606건 (230/2,461page)
◎ 상수도 민원대표전화: 051-120
No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2291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원스톱서비스팀 | 원스톱서비스팀 업무 총괄 | 051-888-1483 |
2292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원스톱민원팀 업무관련 계획 수립 및 추진 - 팀 내 의회, 성과관리, 운영보고 등 - 팀 내 직원 역량강화 교육, 사후관리부서와의 간담회 추진 - 먹는 샘물 수입·유통전문판매업, 먹는해양심층수 수입업, 정수기 제조업·수입판매업 민원상담·처리 - 국제물류주선업(등록, 변경등록, 등록기준 신고 등) 민원상담·처리 - 자동차대여사업 변경등록(사무실, 차고지) 민원상담·처리 등 | 051-888-1482 |
2293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건축관계자,건축사,건축사사무소 관련 민원등 | 051-888-1484 |
2294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자동차대여사업 민원(렌트카 증차,감차,양도양수,이관) 접수 및 처리(사무실,차고지 제외), 사업용자동차(개인택시,일반법인택시) 차령연장, 업무관련 상담 등 | 051-888-1489 |
2295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전기공사업,전기안전관리대행업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전력시설물 설계(감리)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석유대체연료판매업, 석유판매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일반도시가스 안전관리자 선해임퇴직신고 처리 *정보통신공사업 관련 민원상담접수처리 | 051-888-1488 |
2296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승강기 제조업, 수입업, 유지관리업 등록변경 안전진단 전문기관 등록변경 신문사업, 인터넷뉴스서비스업 등록변경 | 051-888-1486 |
2297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사업용 자동차 차령조정 신청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등 | 051-888-1481 |
2298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120콜센터팀장 | 120콜센터팀 업무총괄 | 051-888-1493 |
2299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상담품질평가 및 민원만족도 조사 ◦ 상담사(임기제, 공무직 등) 업무 지도 ◦ 감정노동자, 관심민원 관리 ◦ 상담사 힐링프로그램 및 워크숍 운영 ◦ 시책 안내 실무부서 협의 및 관련 교육 ◦ 주요 부서 전화민원 및 대외 업무협의 ◦ 업무보고 및 시의회 관련 사항 | 051-888-1492 |
2300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콜센터 상담시스템 관리(정) 및 고도화 ◦ 120바로콜센터 통화분석/통계 보고 ◦ 120바로콜센터 홍보에 관한 사항 ◦ 120콜센터팀 예산에 관한 사무 ◦ 상담DB시스템 및 부서상담DB 관리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대응 관리(부) ◦ 콜센터 정보통신 송수신기(MDF 등) 관리 | 051-888-14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