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상수도소개
- 일반현황
- 부서안내
부서안내
총 24,844건 (230/2,485page)
◎ 상수도 민원대표전화: 051-120
| No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 2291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상담품질 관리 (응대스크립트 작성 등) - 상담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담원 코칭 - 상담업무 문의사항 확인 및 답변 - 타부서 상담관련 업무협의 및 조율 - 정부민원콜센터(110) 전화중계 및 상담 - 상담자료 업데이트 및 교육 - 관심민원(악성, 강성 등) 전담 상담 | 051-888-7033 |
| 2292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120콜센터 전화민원 상담 | 0518887030 |
| 2293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안내 | 051-888-7022 |
| 2294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0518887034 |
| 2295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051-888-7038 |
| 2296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 안내 | 0518887031 |
| 2297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공무직 | 120콜센터 민원상담 | 0518887015 |
| 2298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서비스 업무 등 | 051-888-7018 | |
| 2299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휴대폰 문자상담 - 모바일 채팅상담 -상담DB관리 | 051-888-7040 | |
| 2300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 120바로콜센터 민원전화 상담․안내 - 예약상담(콜백) 서비스 - 민원상담 접수대행 서비스 -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부서이관 - 휴대폰 문자상담 - 모바일 채팅상담 | 051-888-70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