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상수도소개
- 일반현황
- 부서안내
부서안내
총 24,606건 (228/2,461page)
◎ 상수도 민원대표전화: 051-120
No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2271 | 본청>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 서울특별시 체육정책과 파견(2025.7.8.-2026.7.7.) ##파견## | 051-888-2373 | |
2272 | 본청>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 사무관 | 개인정보보호 ##퇴직## | 051-888-2384 |
2273 | 본청>행정자치국>정보화정책과 | 전산업무 | 051120 | |
2274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통합민원과장 | 통합민원과 업무 총괄 | 051-888-1450 |
2275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민원여권팀장 | • 민원여권팀 업무총괄 | 051-888-1453 |
2276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주요 업무보고,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 부서 내 조직, 인사, 근무성적평정에 관한 사항 ◦ 민원봉사대상, 민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에 관한 사항 ◦ 고객만족도조사(정책, 외부, 내부고객) 및 BSC 평가 ◦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캠페인, 행사 등 종합시책 개발 ◦ 직원·간부 등 고객만족 향상 및 친절교육 개발 | 051-888-1452 |
2277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구·군 취합 관련 업무 ◦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 수립 및 추진 ◦ 부서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프로그램 운영 ◦ 전화친절도 조사(자가진단 설문조사) 및 1:1 맞춤형 코칭 ◦ 행복민원실 운영관리 ◦ CS리더 운영 전반 ◦ 예산, 결산에 관한 사항 ◦ 시의회 관련 업무, 행정사무감사에 관한 사항 | 051-888-1457 |
2278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ㅇ 부서내 조직, 인사, 근평 업무 지원 ㅇ 민원행정 종합계획 수립 지원 ㅇ 고객만족행정 시책개발 및 추진 지원 ㅇ 공무원 친절운동 관련 페인, 홍보 등 행사 지원 | 051-888-1454 |
2279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온라인 상담민원 업무 총괄,민원분석 및 모니터링, 국민신문고 운영관리, 국민신문고 민원분야 및 BSC 성과관리 총괄 | 051-888-1462 |
2280 | 본청>행정자치국>통합민원과 | 주무관 | - 여권발급심사, 여권예산 등 업무총괄 - 여권정보시스템 권한 등 총괄관리 - 여권접수 사전예약제 시책 추진 관련업무 - 긴급여권, 여권우대차구운영 총괄 | 051-888-5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