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영·장갑용·신윤은 씨 … 부산시 사회공헌장 수상 영예
- 내용
부산광역시는 ‘부산시 사회공헌장’ 수상자에 주기영·장갑용·신윤은 씨 등을 선정했다. 부산시는 지난 2009년부터 사회공헌과 기부 문화 발전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해 나눔·섬김·베풂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부산시 사회공헌장을 시상하고 있다.
올해의 사회공헌자 수상자는 지난 6월 후보자 공모를 통해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나눔 부문 으뜸장 주기영 씨((주)현대메디팜 대표), 버금장 여울회(부산세관 봉사동아리·회장 이용관), △섬김 부문 으뜸장 장갑용 씨, 버금장 반송장애인주간보호센터 자모회, △베풂 부문 으뜸장 신윤은 씨(경성산업(주) 대표), 버금장 성창녹색봉사단((주)성창기업 봉사단·단장 박재찬), (사)부산연탄은행(대표 강정칠) 등이다.
이들 수상자들에 대한 사회공헌장 시상은 9월 14일 오후 2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제24회 부산복지의 달 기념식’에서 가진다. 사회공헌장 수상자에게는 시 주관 문화·예술행사 우선 초청, 공영주차장 3년간 무료이용, 수상기업에게는 기업상품에 대한 사회공헌표식 3년간 부착 등의 예우를 한다.
- 작성자
- 하나은
- 작성일자
- 2017-09-1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94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