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DUM' 깔면 음식점· 숙박 할인쿠폰 '우수수'
부산 O2O 페스티벌 다음달 31일까지…지역 업체 500여곳 참여
- 내용
부산지역 대학생 서포터즈와 중소상공인들이 참여하는 '부산O2O페스티벌'이 다음달 31일까지 펼쳐진다.
한국O2O마케팅협회(www.o2omkt.or.kr)는 지난 1일 온·오프라인 연결 행사인 '부산O2O페스티벌' 개막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O2O(Online To Offlin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말한다. 정보가 빠르게 유통되는 온라인과 실제 소비가 일어나는 오프라인의 특징을 결합한 개념이다.
이번 O2O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서비스를 활용한 효율적인 경영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소상공인들은 협회가 만든 앱을 통해 서비스를 홍보하고, 이용자들은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아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협회는 지난 1일 스마트폰 앱 'DUM(덤)'<사진>을 출시했다. DUM에는 부산지역 중소상공업체 500여곳이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식당·카페·주점·미용·쇼핑·의료·숙박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DU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부산오투오'를 검색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문의 : 한국O2O마케팅협회(070 -4161-1333)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6-07-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3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