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학 흥미 없는 아이, 여기로!
'두뇌 발달 퀘스타콘 과학체험전' … 국립부산과학관 11월 13일까지
- 내용
미로와 피라미드에 수학과 물리법칙이 있다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수학·과학을 체험을 통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국립부산과학관은 오는 11월 13일까지 1층 김진재홀(기획전시실)에서 '두뇌를 깨우는 과학'이라는 주제로 호주 국립과학기술센터인 '퀘스타콘'의 흥미진진한 과학체험전(Fascinating Science)<사진>을 개최한다.
퀘스타콘은 호주의 수도 캔버라에 있는 체험형 과학관으로 관람객이 과학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시품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전시 중인 '흥미진진한 과학체험전'의 전시품은 모두 26점으로 '퍼즐', '감각', '움직임', '빛과 거울'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전시한다.
국립부산과학관 연구진들이 자체 제작한 '눈으로 보는 소리', '대형 프리즘', '홀로그램' 등 전시물 10여 점도 함께 설치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수학·과학 체험전으로 꾸민다.
이번 특별 기획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9시30분~오후 5시30분.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관람요금은 만 7세 이상부터 성인은 3천원, 만 3~6세 유아는 2천원이다. 상설전시관과 연계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할인받을 수 있다. (750-2300)
- 작성자
- 하나은
- 작성일자
- 2016-07-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3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