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평화영화제 상영작 공모
형식 제한 없어 … 3월8일 마감
- 관련검색어
- 부산평화영화제
- 내용
사단법인 부산어린이어깨동무는 제7회 부산평화제 공식경쟁부문 상영작을 공모한다. 부산평화영화제는 부산어린이어깨동무가 주최하는 평화 주제 영화제로, 올해는 5월27일부터 29일까지 국도예술관에서 열린다.
부산평화영화제는 지난해부터 공모제를 도입해 참신한 소재를 다룬 영화를 발굴하고 있다. 올 화제의 슬로건은 '평화, 당연한 이야기'로, 우리 사회에 만연한 차별과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와 사람들을 통해 평화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보여줄 계획이다.
평화와 관련된 주제라면 응모작 출품 자격과 작품의 형식, 길이에는 제한이 없고, 지난해 1월 이후 제작이 완료된 작품이어야 한다. 공모 접수는 지난 5일부터 시작, 오는 3월 8일까지. 마감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로 사무국에 도착해야 한다. 예심을 통해 10편 내외의 작품을 선정, 공식경쟁부문으로 상영하고 본심을 거쳐 꿈꾸는 평화상, 너도나도 어깨동무상, 드넓은 푸른 공감상을 시상한다. 관객이 뽑는 도란도란 관객상도 있다. 홈페이지, 전화(819-7942), 이메일(****@bsokedongmu.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작성자
- 김영주
- 작성일자
- 2016-01-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713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