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의회 이진수·박재본 의원 약속대상 수상
- 내용
부산시의회 이진수 의원(동래구3·사진 오른쪽)과 박재본 위원장(남구3·사진)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14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 평가 결과, 각각 최우수, 우수상을 수상해 화제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난 6·4 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의 선거 공약집, 선거공약 등을 평가, 충실하게 이행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진수 의원은 지난 선거에서 '동해남부선 폐선부지 녹지공간 및 쉼터조성', '경로당 건강프로그램 운영' 등 11개의 공약을 제시했다.
"소박하고 실천 가능한 사업을 공약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입니다. 약속한 공약은 실천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부산의 광역·기초의원 중 유일하게 최우수상을 수상한 부산시의회 이진수 의원의 수상소감이다. 이 의원은 광역·지역대표성, 전문성과 연관성, 입법권을 활용한 조례제정, 예산 및 행정감시 견제역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의원의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은 2012년 대상 수상에 이어 두 번째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여성과 아동, 장애인, 노인, 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우수상을 수상한 박재본 위원장의 각오다.
부산의 균형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정책 공약집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더욱 감사하다는 박 위원장은 정치인으로서의 철학과 지역역량강화 기여, 공약의 실현가능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작성자
- 이귀영
- 작성일자
- 2014-11-26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56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